중견건설업체인 중흥종합건설이 충남 천안시 백석동에 전용면적 84㎡인 임대아파트 236세대(조감도)를 분양한다.
A·B타입으로 구성된 백석 중흥S-클래스는 월 임대료 없이 보증금만으로 5년 임대 후 분양 전환되며, 장기간 임대거주 후 분양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남향 위주 판상형 설계와 3.5Bay(84A), 3면 개방형(84B) 평면구성 등으로 통풍 채광 개방감을 극대화 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또 전 세대 발코니를 무료 확장 서비스한다. 단지 내에는 다목적 공간과 실버룸, 휘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등이 들어선다. 주차장을 지하화하는 대신 지상을 공원으로 단장했다.
수도권 전철역이 가깝고, 경부고속도로 천안IC를 연결하는 삼성대로와 KTX 천안아산역, 국도21, 국도1번이 인접해 있는 등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단지 주변에는 대형마트와 한방의료원, 천안시청, 천안종합운동장 등 생활편의시설이 밀집해 있다. 환서초, 오성중, 두정고 등 우수 학군과 인접해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또 삼성디스플레이산업단지, 천안산업단지, 백석산업단지, 천안물류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가 인접해 개발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
중흥종합건설은 견본주택을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KT&G 인쇄창 건너편에 설치했다. 문의 1577-1174
이준호기자 junhol@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