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축구부 전국체전 우승
한남대 축구부가 17일 대구에서 열린 제93회 전국체육대회 대학부 결승전에서 경희대를 2대0으로 누르고 우승했다. 한남대 축구부는 2000년 창단해 이듬해 FA컵 16강에 오른데 이어 2003년 험멜코리아배 제4회 전국대학축구대회 및 지난해 카페베네 U리그 중부리그 우승을 차지했다.
호서대 교수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호서대 교수와 교직원 70여명은 16일 직접 만든 샌드위치 1,500개를 도서관에서 중간고사 시험공부 중인 학생들에게 나누어 줬다. 저녁을 거른 채 밤늦도록 도서관에 남아 공부하는 제자들을 위해 교수와 직원들이 2007년부터 펼쳐온 제자사랑 실천이다.
행사를 주관한 조태연 교목실장은 "샌드위치 나눔은 재료구입과정에서부터 학생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듬뿍 담았다"며 "밤늦도록 공부하는 학생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선문대 교수들 제자사랑 장학금 전달
선문대(총장 황선조)는 17일 교수들이 매월 월급을 떼어 조성한 '제자사랑 장학금' 1,000만원을 학생들에게 전달했다. 제자사랑 장학금은 신학전문대학원, 통일신학과, 순결가정문화학과 교수들이 모여 만든 장학금으로 학생 10명에게 100만원씩 돌아갔다.
오규영 신학전문대학원장은 "교수들이 정성을 모은 제자사랑을 우리학과의 전통으로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준호기자 junhol@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