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래 경쟁국가보다 한 발 앞선 국내 의료기술의 선점을 위해 해외 여러 나라들의 초청이 끊이질 않고 있다. 최근에는 해외 학회에서도 자연스러운 가슴 모양을 추구하는 시류에 맞춰 ‘물방울 가슴성형’에 대한 강연 초청이 이어지고 있다는 소식이다.
물방울 가슴성형술이란 물방울의 형태와 느낌처럼 동적인 움직임을 강조하며 유두 하방은 물이 찬 것처럼 풍만하고 부드러운 곡선의 자연스러운 가슴을 말한다.
이에 따라 지난 9월 22일에는 가슴 보형물 생산 업체인 MENTOR사의 Mentor Training Institute에서 주관하는 베트남 ‘Mentor Dinner Symposium with Round implants’에 국내 티엘성형외과 가슴성형센터 임중혁 원장이 초대됐다.
임중혁 원장은 10년 경력에 6000회 이상의 물방울 가슴성형술을 집도한 의료인자격으로 참석하여 ‘내시경을 이용한 가슴수술의 적용 및 재수술에서의 활용도’에 대한 강연을 실시했다.
내시경 가슴수술은 가슴성형 중에 혈관 손상과 신경손상이 적고, 수술 후 합병증, 구형구축의 확률이 낮으며, 출혈이나 통증이 적은 것이 장점이다. 그리고 가슴 내부 조직을 절개부위가 작아 회복 속도가 획기적으로 빨라지기도 했다.
임중혁 원장은 “물방울 가슴성형은 시술 전 흉각의 크기, 가슴 피부의 두께, 유방 조직, 유방 밑 주름과 유륜과의 거리 등 입체적인 상관관계를 분석하여야 한다. 여기에 내시경 장비를 이용한 가슴성형 시술의 안정성과 정확성을 더욱 높여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주최 측에서는 티엘 성형외과의 사례로 본 한국에서의 성형외과 병원의 설립 및 운영"등에 대하여 발표하고 뜨거운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학회에서 화제가 된 물방울가슴성형은 기존에 시술되었던 가슴수술에 비해 움직임이 물방울이 움직이는 것처럼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가슴확대성형으로, 앞으로 티엘(TL)성형외과에서는 이번 학회를 통해 현지 소비자 및 외국인환자를 대상으로 의료관광객 유치활동도 전개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병원 관계자는 “가슴 성형 시 정품 보형물을 사용하고 있는지 여부를 체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임중혁 원장은 가슴 보형물 제조사인 플리텍사 한국 자문의로 선정되어 활동 중이며, 엘러간 우수병원으로 지정되어 있다. 그래서 최근 많은 국제 학회에서 강연 초청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