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도 치고 명품 콘도에서 휴식도 취하고….'
콘도와 골프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분양권이 나왔다.
레저 사업의 선두 주자인 한화리조트가 복합회원권을 50구좌 선착순 분양한다. 복합회원권을 구매하면 용인프라자CC 주중(본인 및 가족) 회원자격이 주어지고 설악프라자CC 주중 회원대우권을 3년간 총 30매를 지급한다. 또한 제주 봉개프라자CC를 주중과 주말에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일본 제휴골프장 4개소에 대한 우대이용도 가능하다.
콘도 혜택으로는 한화콘도 12개(설악 쏘라노, 평창, 양평, 용인, 산정호수, 대천, 수안보, 지리산, 경주, 백암, 해운대, 제주) 국내직영과 사이판 월드리조트 해외직영도 사용할 수 있다. 회원자격을 10년간 보장받으며 부대시설(워터파크, 스키, 사우나, 수영장)의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한화리조트는 국내 최다인 12개 직영 체인과 국내 최초의 해외 직영인 사이판을 가졌다는 장점이 있다. 한화리조트는 설악 쏘라노와 대천의 리모델링을 통해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앞으로 해운대 리모델링으로 더욱 고급화된 객실을 선보일 예정이고 거제, 태안 등 많은 지역에 신규 사업을 계획 중이다.
특별회원권 모집에 대한 안내 책자 발송과 입회방법은 한화리조트 본사 회원마케팅팀에서 자세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문의 전화는 (02)755-2412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