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위클리 트윗/ 6월 1일~6월 7일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위클리 트윗/ 6월 1일~6월 7일

입력
2012.06.07 17:44
0 0

tarujumak 따루 살미넨 (따루주막)

우와! 한국 국회의원들은 정말 좋겠네요. 기사를 보니까 운전기사 해주는 분과 인턴 2명 포함해서 직원 9명이나 둘 수 있대요! 핀란드에선 보좌관 딱 한 명인데. 근데 한국 사람들은 세금 많이 쓴다고 뭐라고 안 합니까?

chekorea 김연호(자유아빠)

통신사들이 카톡 무료통화를 사용하면 통신요금을 올려서라도 손해를 보전하겠다는데, 그들이 사용하는 통신망은 김대중 정부가 국민 세금으로 깔아놓은 기간통신망입니다. 초기 투자 한푼 안하고 돈벌고 있으면서 세금 낸 국민들을 협박하다니 참 나쁜 X들입니다.

Coolpint Kim,Sang-Hoon

카카오톡 무료통화 얘기가 나오자 기다렸다는 듯 "요금인상 하겠다" 협박. 스카이프랑 유튜브 때문에 초고속인터넷 요금 인상했나? 할인 경쟁했지. 애플이 페이스타임 만들고 아이메시지 만들 땐 가만 있더니. 통신사 분들 이러시면 안됩니다.

Miel_Jade HyejoonKim

상수동 빵집 브레드05의 대표아이템 '앙버터' 쉐프님의 일본 은사님이 알려주셨던 레시피인데 인기를 얻다보니 여기저기서 유사품이. 파리바게트는 '요즘 대세인 앙버터'라고 냈단다. 작은 빵집들 아이템 훔쳐다가 수억들여 스카웃해온 연구개발팀이 부끄럽군요.

suhcs 서천석 Suh Cheonseok

헤드폰을 낀 사람은 옆사람에게 말할 때 저절로 목소리가 커진다. 자기가 내는 소리가 안 들려서, 스스로의 말에 대한 확신이 안 생겨서다. 삶에서도 그렇다. 자기 내면의 소리를 잘 들을 수 있는 사람은 남에게 지나치게 큰 소리를 내지않는다. - 정혜신

quicknews_ko 퀵뉴스 코리아

KBS 엑스트라 희석씨는 지난달 촬영을 가던 중 버스가 뒤집혀 세상을 떠났습니다. 기획사는 법적 책임이 없다며 장례비 지급후 연락을 끊었고 '최선 다하겠다'던 KBS도 산재 처리를 외면하고 있습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