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중장기 전략보고회 실시
LG는 5일부터 한 달 간 구본무 회장과 계열사 최고경영자(CEO)들이 각 사별로 돌아가며 중장기 사업전략을 논의하는 중장기 전략보고회를 갖는다. 올해 보고회는 구 회장이 원천기술 확보를 주장하는 만큼 장기적 기술 개발 방안과 친환경 경영 사업계획을 논의할 전망이다.
중기중앙회, 콘텐츠산업특별위원회 개최
중기중앙회는 콘텐츠산업특별위원회 위원장에 문화관광부 장관을 지낸 김종민(사진) 게임문화재단 이사장을 위촉한다고 4일 밝혔다.
예보, 솔로몬 등 4개 저축銀 개별매각 공고
예금보험공사가 4일 솔로몬, 한국, 미래, 한주저축은행을 개별 매각하는 입찰공고를 냈다. 매각방식은 자산 부채의 제3자 계약 이전방식이다. 솔로몬, 한국 미래저축은행 등 대형사 3곳의 입찰 참가 자격은 총자산 1조원 이상이다. 소형사인 한주저축은행은 입찰자의 자산규모 제한이 아예 없다. 예보는 14일까지 인수의향서(LOI) 접수를 받고 4주간 예비 인수자의 실사를 거쳐 7월 중순 입찰을 실시할 예정이다.
외환·하나SK카드 가맹점 공동이용
외환은행은 "4일부터 외환카드와 하나SK카드가 카드 가맹점을 공동으로 이용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하나SK카드 고객들은 220만여 개 외환카드 가맹점에서 같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신한은행, 개인사업자·중기 위한 자금관리 서비스 출시
신한은행은 4일 개인사업자와 중소기업의 전용 통합자금관리서비스인 'InsideBank Lite'를 출시했다. 모든 은행 계좌와 카드 정보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여기에 간편 장부관리, 전자세금계산서 무료 발행, 현금 영수증 매입관리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신한은행 기업 뱅킹 가입고객은 누구나 인터넷(insidebank.shinhan.com)에서 가입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