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경제 브리핑/ 5만원 이상 휴면성 증권계좌 1900억원 外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경제 브리핑/ 5만원 이상 휴면성 증권계좌 1900억원 外

입력
2012.04.16 09:00
0 0

5만원 이상 휴면성 증권계좌 1900억원

금융감독원이 6개월 이상 거래가 없는데도 연락이 닿지 않는 증권사 휴면계좌의 주인을 찾아준다. 금감원은 16일 “고객의 주민등록번호를 통해 최종주소지를 행정안전부로부터 확인 받아 연락을 취하겠다”고 밝혔다. 연락 불가 184만 계좌 중 평가금액이 5만원 이상인 22만4,000여 계좌(평가금액 1,900억원)가 대상이다.

하이트맥주 LA다저스 구장에서 판매

하이트 맥주가 아시아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미 프로야구 LA다저스 구장에 납품된다. 하이트진로의 미국 법인인 진로아메리카는 LA다저스와 파트너 계약을 맺고 올해 메이저리그 시즌 동안 다저스스타디움에서 하이트를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제품 홍보에 다저스 로고를 활용하는 한편 다저스 홈경기 중 구장 내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다.

신보, 기업주치의 파견해 중소기업 컨설팅 지원

신용보증기금은 중소기업에 경영컨설팅과 자문서비스를 수행하는 ‘기업주치의(Firm-Doctor)’ 제도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도입한 기업주치의 제도는 경영상 자문이 필요한 중소기업에 2~6개월간 파견돼 해당기업의 경영전략, 마케팅, 인사, 생산관리 등의 분야에서 컨설팅 및 자문서비스를 지원한다.

기업은행, 직장 어린이집 연내 10곳 개원

기업은행은 연내 전국적으로 10곳의 직장 어린이집을 짓는다고 16일 밝혔다. 기업은행은 이날 서울 용산구 한남동 IBK고객센터의 직장 어린이집인 ‘참! 좋은 어린이집’ 개원을 시작으로 경기 일산과 평촌, 대구, 부산 등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