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소년소녀 가장 후원 캠페인
현대자동차는 27일 소년소녀가장 성장지원 프로그램인 '드림투게더 멘토링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캠페인은 현대차 국내영업본부 1만 여명의 임직원들이 소년소녀가장들의 멘토로 활동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현대차는 지난달부터 전국 500개 지점에서 후원할 530여명의 소년소녀가장을 선정했다. 캠페인은 성금과 함께 ▦소년소녀가장들의 감성발달을 위한 문화•스포츠 활동 지원과 임직원 재능기부 ▦진로와 직업 상담 ▦주거환경 개선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한국닛산, 주몽재활원서 봉사활동
한국닛산은 지난 24일 서울 상일동 사회복지법인 주몽재활원에서 임직원과 가족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회공헌프로그램 '한국닛산과 함께하는 나눔의 하루' 행사(사진)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주몽재활원은 만 4~18세 미만의 지체·뇌병변 장애아동들을 위한 시설로, 입양기관 보호아동을 포함한 무연고 장애아동들과 기초생활수급자 가정의 장애인 자녀들이 생활한다. 한국닛산 임직원들은 이날 행사에서 76명의 주몽재활원 가족과 같이 즐기는 운동회를 비롯해 아이들의 얼굴과 손에 꽃, 캐릭터, 자동차를 그려주는 페이스 페인팅 행사 등을 실시했다.
마세라티·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웨딩카-스위트룸 숙박 제휴
이탈리아의 명차 마세라티의 공식수입업체 FMK는 27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제휴해 스위트 룸 숙박과 마세라티 시승을 제공하는 '스테이 인 럭셔리' 룸 패키지를 한정으로 선보였다. 이 상품을 구매하면 반얀트리 최고급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에 숙박하면서 마세라티 차량을 하루 시승할 수 있다. 시승차량은 콰트로포르테S(사진), 콰트로포르테 스포츠 GT S, 그란투리스모 S 오토매틱 중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4월 한 달간 300만원에 한정 판매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