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경제 브리핑/ 삼성SDS, 5개 대학에 인턴십 과목 개설 外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경제 브리핑/ 삼성SDS, 5개 대학에 인턴십 과목 개설 外

입력
2012.02.13 17:38
0 0

삼성SDS, 5개 대학에 인턴십 과목 개설

삼성SDS는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성균관대, 한양대 등 5개 대학에 글로벌 인턴십 과정을 정규과목으로 개설,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글로벌 인턴십 과정은 대학생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우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한 것으로, 지난해 3개 대학에서 올해에는 5개 대학으로 확대됐다.

NHN, 네이버 지식쇼핑 상품 검색 방식 개편

NHN은 네이버 지식쇼핑 서비스의 상품 검색 방식을 편의성을 높여 개편했다고 13일 밝혔다. 카테고리 분류 체계를 19개에서 53개로 세분화하는 한편 쇼핑 관련 용어사전, 쇼핑 경향을 소개하는 '베스트 100' 서비스를 제공한다.

KT&G '디스플러스 아레나' 한정 판매

KT&G는 '디스플러스 아레나'(사진)를 14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젊은 층 취향의 디자인, 착한 가격, 담배 본연의 맛에 포인트를 둔 제품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 갑당 2,100원. 타르는 5.5mg, 니코틴은 0.60mg.

중기청 차장에 김순철 전 본부장

중소기업청은 제15대 차장에 김순철 중국 산둥성 파견 국장을 승진 발령했다고 13일 밝혔다. 김 신임 차장은 행정고시 27회 출신으로 산업자원부 수출과장, 재정기획관 등을 역임했다. 1997년 중기청으로 자리를 옮겨 정책홍보관리본부장과 기획조정관을 맡았다.

"교통사고 입원기준 도입시 보험료 7.6% 인하"

교통사고 환자의 입원기준을 엄격히 적용하면 연간 자동차보험료가 7.6% 내려가는 것으로 분석됐다. 13일 정부에 따르면 서울대 산학협력단은 이런 내용을 담은 '자동차보험 진료수가 개선방안' 용역 보고서를 최근 국토해양부에 제출했다.

자동차보험의 입원 심사를 건강보험과 일원화해 불필요한 입원치료를 줄이면 의료ㆍ보상비로 나가는 돈이 매년 8,564억원 줄어드는 것으로 계산됐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