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귀향전 車엔진 세척을
불스원샷은 엔진 내부에 생긴 카본 때를 씻어내 차의 출력을 높이고 연비를 증가시키는 엔진내부세정제이다. 다시 말해 연료가 폭발하는 과정에서 생성되는 엔진 내부의 카본 때를 화학적으로 분해시킨 후, 배기가스를 통해 이를 내보내도록 해준다.
불스원샷 2개들이 세트는 추석을 맞아 고향으로 내려가는 장거리 운전자의 추석 귀성길을 더 즐겁게 만들 수 있다. 새 차를 구입해 애지중지 아끼는 운전자나 10년 넘은 차량의 운전자 모두 불스원샷으로 차량 관리를 할 경우, 새로 산 차량처럼 편안한 승차감과 조용한 운행, 엔진의 강력한 힘까지 느낄 수 있다.
불스원샷과 함께 선물하면 좋을 아이템으로는 뉴 불스파워가 있다. 불스파워는 엔진 내부를 세정해주는 불스원샷과는 달리 엔진 내부에 코팅 보호막을 만들어 마모를 방지함으로써 자동차 엔진 수명을 연장하고 차량상태를 좋게 유지시켜 주는 제품. 뉴 불스파워는 기존 불스파워보다 엔진의 마찰 마모를 줄여주는 핵심 내마모제 성분 함량을 높여 마모감소율을 15% 가량 증가시켰다. 따라서 불스원샷과 함께 꾸준히 차량에 주입하면 엔진을 보호하고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다. 가격은 불스원샷 2개입2만3,500원(할인마트 기준), 뉴 불스파워는 3만3,000원(전문가용 기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