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삼구 금호 회장, 베트남 주석 면담
박삼구(왼쪽) 금호아시아나그룹 회장은 9일(현지시간) 베트남 하노이 주석궁에서 쯔엉 떤 상 국가주석과 만나 양국간 교류 활성화 및 경제협력 방안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금호아시아나그룹은 지난 4월 호치민에서 2,700만달러 규모의 시티플라자 건설 공사를 수주한 금호건설을 비롯해 아시아나항공, 금호타이어 등 주요 계열사들이 베트남 현지에 진출해 있다.
웅진, 한방화장품 '올빚' 출시
웅진코웨이가 한방화장품 브랜드 '올빚'을 출시했다. 웅진코웨이 홍준기(사진) 사장은 10일 기자간담회를 열어 "올빚은 '올곧게 빚은 오늘의 한방'이라는 뜻으로 전통한방을 피부과학에 접목하는 '온고이지신(溫故而知新)'의 정신을 담았다"고 밝혔다.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등 5종이며, 가격은 5만∼15만원. 지난해 9월 리엔케이(Re:NK)를 출시, 국내 화장품 사업에 진출한 웅진코웨이는 올해 상반기 매출액 353억원을 달성했다.
LG, 저성장 아동에 호르몬제 지원
LG복지재단은 10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키가 작은 저신장 아동을 대상으로 성장호르몬제 기증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조준호 ㈜LG 사장, 정일재 LG생명과학 사장 등이 참석해 해당 어린이 96명에게 9억5,000만원 상당의 LG생명과학 성장호르몬제인 '유트로핀'을 지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