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형색색 디자인… 여름 패션 종결
올 여름 패션 시계 트렌드의 중심은 형형색색의 화려한 팝 컬러, 비비드 컬러, 네온 컬러 등 밝은 색상이다. 또 심플하면서도 기하학적 프린트의 디자인이 대세다.
발랄한 컬러와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ZERONE(제로원ㆍwww.zeronetime.co.kr)의 HD(히든디지털) 시리즈는 핑크, 오렌지, 옐로우, 그린 등 18가지 다양한 컬러와 심플한 라인의 디자인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제로원이 자체 개발해 전세계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무브먼트를 사용해 기존과는 차별화한 방식으로 시간을 표시하는 문자판도 특징이다. 가격도 10만원 대로 저렴한 편이다. 특히 무더운 여름철을 대비해 가죽 밴드 시계보다는 메탈이나 고무 소재 밴드를 채택한 것도 눈에 띈다.
여기에 조금은 성숙한 이미지를 더하고 싶다면 제로원의 SASU(사슈)가 제격이다. 스왈로브스키 크리스탈과 여러 층으로 이루어진 각각의 꽃잎은 디자이너 특유의 감각을 엿볼 수 있다. 하얀 밴드에 파란 꽃잎이 손목 위에서 어우러져 시원함마저 느껴진다.
제로원은 30년 이상 세계 유명 시계브랜드를 주문자상표부착방식(OEM)으로 생산 공급하고 있는 홍콩의 Universe Watch사의 자체 브랜드다. 지난해 'Discover the Undiscovered'라는 주제 하에 일본의 떠오르는 영 디자인 아티스트 13명과의 협업을 통해 'Zerone Crossover Collection'을 선보였다. 제로원의 크로스오버 컬렉션은 감각적인 디자인, 시계 디자인에 따라 별도 제작된 기프트 케이스, 화려한 SHOWCASE 등이 타 시계브랜드와 차별화시키는 요소로, 일본 등 아시아 각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02)3397-7100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