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국립수목원에 '어린이 정원' 조성
SK그룹은 24일 경기 포천시 국립수목원에서 '어린이 정원' 개원식을 열었다. 총 2,500㎡ 규모의 이 정원은 자연체험과 환경공부 등을 할 수 있는 14개의 테마 정원으로 꾸며졌다. SK가 총 공사비 8억2,500만원을 부담했으며, 개원과 함께 수목원에 무상 기증됐다. SK그룹 관계자는"지난해 3월 고 최종현 회장이 국립수목원 '숲의 명예전당'에 헌정된 이후 고인의 유지를 잇는 방안을 찾아보자는 최태원 회장의 뜻에 따라 어린이 정원'을 만들어 기부했다"고 말했다. 사진은 박인규(오른쪽) SK임업사장과 김용하 수목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SKT, 25일부터 베가 레이서 예약 받아
SK텔레콤이 25일부터 팬택의 스마트폰 베가 레이서의 예약 가입을 자사 온라인 판매사이트 T스마트샵(www.tsmartshop.co.kr)과 전국 대리점에서 받는다. 이 스마트폰은 업계 최고 속도인 1.5GHz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신세계百, 샤넬 화장품으로 만든 로봇 전시
신세계백화점은 25일부터 내달 2일까지 서울 본점 샤넬화장품 매장에서'샤넬 로봇 애니메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샤넬의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감독 피터 필립스가 제작한 이 작품은 샤넬화장품으로 로봇 모양을 만들어 이를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했다. 인터넷(www.chanel-confidential.com)으로도 볼 수 있다.
코오롱, 고효율 유기태양전지 소자 기술 개발
코오롱인더스트리는 국내 최고인 7.02%의 효율을 내는 유기태양전지 소자 제작 기술 개발에 성공했다고 24일 밝혔다. 유기태양전지는 기존 태양전지에 비해 생산 단가가 낮고 플렉시블(flexible) 모듈을 통해 다양한 응용이 가능해 경제성과 응용성 측면에서 주목받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