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YJ 월드투어 콘서트
그룹 JYJ(김재중, 박유천, 김준수)의 'JYJ 월드투어 콘서트 2011' 첫 공연이 2일부터 이틀 간 태국 방콕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멤버 김재중이 총 연출을 맡은 이번 월드투어에는 처음 공개된 신곡 4곡을 비롯해 지난해부터 JYJ란 이름으로 발표한 자작곡들로 꾸며졌다. 태국 연예인 20여명과 태국 아피싯 웨차치와 총리의 둘째딸 등이 관람했으며 총 2만2,000여명의 관객이 공연을 즐겼다. JYJ는 23일 대만 타이베이, 5월 7일 중국 베이징, 5,6월 미국 로스앤젤레스ㆍ뉴욕ㆍ샌프란시스코, 캐나다 밴쿠버, 6월 11,12일 부산 등 8개 도시를 돌며 월드투어를 진행한다.
■ 인순이, 5일 장애인 환경 개선 자선공연
가수 인순이가 5일 서울 개봉동 남현교회에서 '인순이와 함께 하는 좋은 친구 장애인 주간 보호시설 후원의 밤' 자선 공연을 연다. 15명의 중증 지적 장애인들이 이용하는 서울 개봉동 '좋은 친구 장애인 주간 보호센터' 공간 개선을 위한 이번 공연의 티켓 값은 2만원으로 수익금 전액은 장애인 시설에 기부된다.
■ 데니안, KBS라디오 '데니의 뮤직쇼' DJ로 발탁
가수 겸 탤런트 데니안이 이수영의 뒤를 이어 11일부터 KBS쿨FM(89.1㎒) '데니의 뮤직쇼' DJ를 맡는다. 소속사 싸이더스HQ는 4일 "데니안이 2006년 '키스 더 라디오' 이후 5년 만에 라디오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