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니, PS3용 '마계전기' 출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복합형 게임 '마계전기 디스가이아4 한글판'(사진)을 가정용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PS)3'용으로 25일 출시한다. 이 게임은 줄거리를 따라가는 어드벤처 게임과 등장인물을 육성하는 역할 분담형 게임 기능을 함께 갖고 있다. SCEK는 우선 일본어판으로 출시한 뒤 여름께 한글판을 다시 내놓을 예정이다.
■ 밀레, 10kg 용량 의류건조기 출시
독일 가전업체인 밀레는 10kg 용량의 의류건조기(사진)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퍼펙트 건조시스템을 탑재해 세탁물을 빠르게 건조하고, 세탁물에 남아있는 보풀이나 먼지까지 제거해 준다.
■ CJ인터넷 '프리우스 온라인' 태국 서비스
CJ인터넷은 21일 다중역할분담형게임(MMORPG)인 '프리우스 온라인'(사진)을 태국에서 서비스한다. 현지 게임 유통업체인 골든소프트를 통해 제공되는 프리우스 온라인은 7일간 공개서비스를 거쳐 28일부터 정식 서비스에 들어간다.
■ LG에릭슨, 세종문화회관에 통합 솔루션
LG에릭슨은 세종문화회관에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구축했다. 이에 따라 세종문화회관 본관과 세종문화회관이 운영하는 남산, 삼청각, 서울숲 공연장을 모두 인터넷전화로 연결돼 근무자들이 사무실에서 컴퓨터(PC)와 인터넷전화기로 무료 음성 및 영상통화가 가능하다.
■ 한국HP, 복합기 구매자에 외장하드 무료
한국HP는 4월30일까지 복합기 C310a와 C410a, D410a 구매자들에게 250기가(GB) 용량의 외장 하드디스크를 무료 제공한다. 또 행사 홈페이지(www.hp.co.kr/eprint)에 숨어있는 아이콘을 찾으면 TV 등 경품을 증정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