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파/ 우리 아들 2PM처럼 입혀볼까…사은품 이벤트도
스포츠 아웃도어 캐주얼 브랜드 네파(NEPA)는 3월 13일까지 졸업 및 입학시즌을 맞아 푸짐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의 대표 상품은 인기 아이돌그룹 2PM을 모델로 한 '2PM 윈드브레이커'. 블랙ㆍ네이비ㆍ바이올렛 등 세련된 솔리드 컬러(단색) 제품 3종, 가슴라인에 엘로우ㆍ블루ㆍ레드 배색이 되어 있는 스포티하고 경쾌한 디자인 제품 3종 등 총 6가지 제품으로 선택의 폭이 넓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하고 소매 부분에는 네파 휘장이 포인트로 들어가 있다.
이 제품은 스타일 뿐만 아니라 아웃도어 기능성도 겸비했다. 소매 밑단이 벨트로 조임 처리돼 있어 찬 바람을 막아주기 때문에 기온이 갑자기 떨어지거나 비가 잦은 날이 많은 봄에 꼭 챙겨야 할 필수 아이템이다. 후드에도 조임 처리가 되어 있어 비바람이 강한 날에도 문제없이 야외활동이 가능하다.
2PM 윈드브레이커는 데님이나 컬러가 들어간 치노팬츠와 함께 입어 스타일링하면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한층 높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230여개의 네파 매장에서 진행되며, 2PM 윈드브레이커를 구입하면 2만9,000원 상당의 네파 면 캡모자도 증정한다. 2PM 윈드브레이커의 가격은 15만5,000원.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네파 홈페이지(www.nep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프리즘/ 'CES 2011'서 호평받은 스마트한 LED 스탠드
이젠 일도, 공부도 '스마트'가 대세. 책을 좋아하는 학생이나 사무직으로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직장인이라면 졸업ㆍ입학선물로 LED스탠드 '프리즘4000'이 제격이다.
LED스탠드 전문기업 ㈜프리즘이 지난해 출시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은 프리즘4000 시리즈는 올해 1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11'에서도 전자ㆍ조명업계 전문가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 제품은 우선 LED 전구를 사용해 눈의 피로를 덜어줄 뿐 아니라 눈부심 방지 필터와 함께 3단계로 조도를 조절할 수도 있다. 또 수은과 방전용 가스를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제품이면서 몸체와 갓도 자유롭게 조정 가능해 일반 스탠드보다 넓은 조명 각도를 확보할 수 있다.
㈜프리즘은 최근 디자인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LED 광원의 특성을 살린 조도 및 색, 온도 변환 등 그간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기능을 더욱 발전시킴과 동시에 각 제품의 용도별 디자인을 특화해 인테리어 효과까지 노린 것.
신규 출시를 준비중인 모델 LED-8100은 기존의 바 타입(Bar type) 대신 라인 타입(Line type)으로 디자인됐고, 데스크용과 클램프용 두 가지 옵션 중 선택이 가능토록 했다. 특히 on/off 무드 점등 및 세세한 조도 조절이 가능한 아날로그 디머(조광기)는 CES에서 스마트폰에 비유되기도 했다.
제품 문의 080-486-3333.
■ 거노코퍼레이션/ 새 출발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
'새로운 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의 손목시계는 새 출발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특히 손목시계는 대부분의 남성들이 거의 유일하게 공을 들이는 패션 아이템이다.
'간지'가 생명인 새내기 대학생에겐 스칸디나비아의 전통 있는 시계 전문 제조회사인 대니시 디자인(Danish Design)이 제격이다. 심플하면서 모던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특히 인기 아이템인 X-LARGE 제품은 20대 남성 사이에서 '알 큰 시계'로 불리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패션에 관심이 높은 남성에겐 세련된 디자인과 도시적인 느낌이 강한 블랙다이스의 Flow2 시리즈가 어울린다. 특히 BD-041-03 제품은 블랙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에 듀얼타임 디스플레이어로 세련미를 전해준다. 전 세계 200개 한정판이라 소장가치도 상당하다.
클래식과 현대적 감각이 어우러진 엘리쎄(ELYSEE) 제품은 수트를 즐겨 입는 이들에게 좋다. 시ㆍ분ㆍ초를 나타내는 크로노그래프와 별도 날짜표시 창으로 구성된 문자판은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와 블랙 컬러의 가죽밴드로 완성돼 세련미를 더해준다.
최근 한 드라마에서 "자자손손 가보로 물려주는 것으로 우리나라에 딱 2개밖에 안 들어온다"며 남자친구에게 건네준 시계, 영국을 대표하는 시계브랜드 잉거솔(Ingersoll) 제품이다. 인하우스 무브먼트를 채택한 '티피(IN2709)'는 명품시계로서의 품격을 자랑한다.
제품 문의 및 구입은 거노코퍼레이션 (02)3397-7105.
■ 아모레퍼시픽/ 예비 대학생·사회 초년생에겐 화장품으로
예비 대학생 새내기들과 사회 초년생들이라면 화장품 선물 만한 게 없다. 여성들 뿐만 아니라 이젠 남성들에게도 필수품이 됐다.
좀 더 환한 얼굴빛을 가꾸고 싶어하는 여학생들에겐 기능성 제품이 좋다. 헤라의 '화이트 프로그램 이펙터'는 세포를 살려 얼굴빛을 밝혀준다. 색소 침착의 원인인 멜라닌 케어와 함께 표피세포 및 콜라겐을 균일하게 배열함으로써 피부 속 본연의 빛이 배어나올 수 있게 해준다.
노화를 늦추는 근본적인 케어를 위해서는 주름이 생기지 않은 20대 때부터 안티에이징 케어를 시작해야 한다. 매일 조금씩이라도 메이크업을 하게 되면 자극 때문에 피부노화가 가속화되기 때문. 라네즈의 '퍼펙트 리뉴' 2종 세트는 20대를 위한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봄의 색감을 화사하면서 로맨틱하게 표현하는 헤라의 봄 한정 메이크업 라인 '로맨틱 센트'(Romantic Scent)는 새내기들을 여성스럽게 변신시켜 줄 수 있는 선물이다. 특히 다양한 파스텔 칼라 아이섀도와 블러셔는 메이크업 파우치 안에 들어가야 할 필수 아이템이다.
남성들 역시 매끄럽고 환한 피부가 중요하다. 면도나 흡연, 음주 등으로 자극받기 때문에 세안 후 반드시 수분 에센스로 지친 피부를 보호해야 한다. 스킨과 로션만으로 견뎌왔다면 수분 에센스와 비비크림이 최적의 선물이 될 수 있다. 헤라 옴므 멀티 BB SPF 34 PA++는 자외선 차단과 미백 기능이 뛰어나다.
■ 반쪽노트/ 외국어 자기주도 학습 돕는 '반쪽학습' 어때요1
글로벌시대를 사는 현대인들에게 외국어는 이젠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
하지만 중ㆍ고교시절 내내 영어를 접하고도 막상 외국인과 만나면 입이 얼어붙는 게 엄연한 현실.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이번 만큼은 반드시 외국어를 정복하겠다'는 학생과 직장인들에게 휴대용 외국어 학습기'하프스터디'는 여러모로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교육용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기업 다크호스가 2008년 출시한 이 제품은 학습기로는 처음으로 한 홈쇼핑방송에 소개되며 연속 매진 신화를 창조했을 만큼 이미 검증된 제품이다. 더욱이 하프스터디의 경쟁력은 하드웨어 자체보다 일명 '반쪽학습'이라는 독특한 학습법에 있다.
'노트를 반으로 접어라' 는 구호에서 알 수 있듯 반쪽학습법은 노트의 반쪽을 가리면 나머지 반쪽이 저절로 궁금해지고 자신도 모르게 집중이 되면서 진정한 자기주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원리를 적용한 하프스터디는 영어와 한글로 구성된 콘텐츠 가운데 한쪽만 보고 다른 한쪽을 기억해내고 반대로 거꾸로 학습을 통해 나머지 부분도 자연 암기를 할 수 있다.
하프스터디 학습기는 원어민 사운드를 들으며 순간 기억학습을 통해 단어는 물론 하나의 구문도 동시에 한 단어처럼 외우게 한다.
좀 더 자세한 학습효과나 구매 문의는 홈페이지(www.halfstudy.com)나 상담전화(02-555-0509)를 이용하면 된다.
■ 투미/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가방
투미(TUMI)는 1980년대 업계 최초로 소프트하고 기능적인 방탄 나일론 소재의 여행가방을 출시해 큰 반향을 일으킨 회사. 여행 및 비즈니스 가방 선두 브랜드로 명성을 쌓아온 이 회사가 올 졸업ㆍ입학 시즌을 맞아 세상에 하나뿐인 자신만의 가방을 만들 수 있는 아이템을 내놓았다.
' 합리적인 최고의 제품을 고객에게 전달한다'는 스마트 럭셔리(Smart Luxury) 브랜드를 자처하는 투미(TUMI)의 '악센트 유어 알파'(Accent Your Alpha)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원래 가방에 다양한 색상의 파우치를 붙였다 떼었다 하는 방식으로 나만의 가방을 제작할 수가 있다.
블루, 그린 등 6가지 색상의 파우치만 구입해 원래 가지고 있던 가방이나 새로 구입한 가방에 적용만 하면 새로운 가방을 구입한 듯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여기에 고객이 원할 경우 영문 이니셜 서비스를 무료로 받아 나만의 가방이 완성된다. 파우치 세트 가격은 8만6,000원.
아이폰 케이스도 졸업, 입학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도마뱀 무늬가 그대로 살아 있는 가죽 소재의 '투미 아이폰 가죽 커버(TUMI I-PHONE LEATHER COVER)'는 내구성뿐 아니라 고급스런 소재와 디자인으로 외부 충격으로부터 아이폰을 보호해준다. 색다른 감각을 선호하는 이들로부터 인기가 좋다. 가격은 16만3,000원. 또 올해 신제품 'Sea 컬러라인' 의 백팩과 여행용 캐리어 등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졸업, 입학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제품 문의 02-546-8864.
■ 아이소이/ 유해성분 빼고 천연 특허물질 쏙
이제는 외모도 하나의 경쟁력인 시대. 특히 고운 피부는 동안(童顔)의 필수요소이자 미남, 미녀의 기본조건이다.
졸업ㆍ입학 시즌을 맞아 그 동안 학업에 신경 쓰기 바빠 제대로 관리하지 못한 대학 새내기들과 취업에 매달려 자신을 혹사했던 사회초년생들이게 스마트한 피부 관리가 절실하다.
아이소이(www.isoi.co.kr)는 화학성분이 아닌 천연성분으로 만든 젊은 층 대상의 화장품 전문 브랜드다.
'어린 주름 관리'라는 카피와 함께 탄생한 아이소이의 커리어 라인 브랜드는 유해한 성분은 빼고 노화 예방을 위한 천연 특허 물질을 첨가한 제품들이다. 졸업과 입학 시즌인 지금 필수 아이템인 커리어라인 스킨과 수분젤은 할인행사를 하고 있으며, 대학 새내기들을 위한 천연 메이크업 세트도 25% 할인된 5만 2,500원에 판매되고 있다.
한창 감성이 예민한 시절 여드름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중ㆍ고등학생들은 아이소이의 피부 트러블 전용 제품에 관심을 갖는 것도 좋다.
여드름 피부에는 적절한 피지 제거와 충분한 보습이 중요한데, 아이소이의 트러블 관리 제품인 아크네닥터 토닉은 피부 속 수분까지 씻어버리는 강한 성능의 화학계면활성제가 들어 있지 않아 피부를 부드럽게 닦아내 준다.
현재 진행 중인 '여드름 졸업 미백 입학' 이벤트를 통해 트러블 관리 제품인 아크네닥터 토닉 등이 포함된 여드름 흔적 세럼세트는 20% 할인된 6만 3,04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제품 문의 1544-4302.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