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L&C, 음식물 처리기 시장 진출
생활문화 전문기업인 교원L&C는 음식물 처리기인 ‘교원와우 드라이온 플러스’(사진)를 출시했다.
분쇄 건조 방식을 채택한 이 제품은 음식물 쓰레기 부피를 90%가량 줄여주고 3중 복합 필터를 사용해 탈취 효과가 뛰어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제품 가격은 일시불 기준 87만원이며. 렌털 방식을 선택할 경우 2만∼3만원대다.
미오테크놀로지 소형 내비 2종 출시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는 소형 내비게이션(S450, S550ㆍ사진)을 출시하고 커플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제품은 배터리 내장형으로 전원공급 없이 2시간가량 사용할 수 있으며 2기가바이트(GB) 내장 메모리와는 별도로 4GB의 외장메모리 카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달 14일까지 공식 쇼핑몰 미오숍(www.mio-shop.co.kr)과 일부 온라인몰에서는 2종의 제품으로 구성된 커플 패키지 상품 구입 시 10%의 할인 혜택과 함께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을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카메라, 헬기 출사 이벤트
삼성전자는 국내 최초로 헬기 출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NX 시리즈 제품 등록자면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 응모기간은 오는 12일까지로 선발 인원은 총 5명이다. 이벤트 응모는 삼성디지털이미징사이트(samsungimaging.co.kr) 헬기 출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늘 위를 날면 어떤 기분일까’라는 주제에 댓글을 달면 자동으로 이뤄진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