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 타는 기간에도 적립금 운용해 수익 배당
■교보생명 '교보100세시대 변액연금보험'
교보생명은 연금지급 개시 이후에도 적립금을 계속 펀드로 운용하면서 주식, 채권 등에 투자해 수익을 내는 실적배당종신연금인'교보100세시대 변액연금보험'을 판매하고 있다. 이 상품은 생존기간 내내 투자가 가능해 투자실적이 좋으면 연금재원이 늘어 3년마다 더 많은 연금을 받을 수 있다. 투자 수익률이 좋지 않아도 한번 오른 연금액은 그대로 보증 지급해 안정성을 높였고, 연금지급 시작 후에도 중도에 적립금을 꺼내 쓸 수도 있도록 설계됐다. 만 15세부터 65세까지 가입이 가능하고 연금개시 시점은 55세부터 80세 사이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소셜커머스 통해 파격 할인가로 상품 판매
■대우증권 '패션 위크 프로모션'
대우증권이 소셜커머스업체 위메프와 손잡고 '패션 위크(Passion Week)'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이달 21일까지 위메프 사이트(www.wemakeprice.com)를 통해 수입차, 명품시계 등을 파격 할인가에 판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패션 위크는 대우증권의 열정이라는 컨셉트와 어울리는 아이템들을 소셜 커머스를 통해 합리적 가격에 구매토록 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행사 기간 중 매일 대우증권의 열정이 담긴 상품을 매일 한 가지씩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데 벤츠의 경우 무려 1,000만원이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 행사기간 위메프 사이트는 대우증권의 '열정'이 담긴 새로운 디자인으로 변신한다.
모든 백화점 결제·택시 요금 10% 할인 혜택
■우리은행 '우리V카드 티아라'
우리은행은 전국의 모든 백화점에서의 10% 할인과 택시 결제요금 10%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우리V카드 티아라(Tiara)'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신용카드에 체크카드 기능까지 결합시켜 소액은 통장잔액으로, 고액은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도록 한 게 특징이다. 또 결제금액을 2개월 동안 무이자로 매월 절반씩 납부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타벅스 및 탐앤탐스에서는 25%를, 빕스와 씨푸드 오션 등 8개 패밀리스토랑에서는 20%를 할인하는 등 외식ㆍ커피분야의 혜택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 롯데시네마ㆍ메가박스 영화관 예매 시 최대 6,000원 할인 서비스와 에버랜드ㆍ롯데월드 등 전국 10개 놀이공원 할인 등 문화ㆍ레저서비스 혜택도 제공한다.
일대일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큰 호응
■우리투자증권 'WOW 시스템'
우리투자증권은 일대일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도록 하나의 계좌에서 주식, 펀드, 채권 등 다양한 자산 투자가 가능한 선진국형 랩 어카운트 플랫폼 'WOW 시스템'에 대한 고객 호응이 높다고 18일 밝혔다. 또 지난해 10월 선보인 이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계좌에서 복수 매니저의 포트폴리오 운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멀티 매니저랩도 판매 중이다. 이밖에도 중국주식 자문형랩도 이 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데, 세계적 투자회사인 아문디 어셋매니지먼트 홍콩법인과 NH-CA자산운용과의 제휴를 통해 효율적인 해외 직접 투자가 이뤄지고 있다.
한국 최초·최장수 펀드… 안정적 수익 강점
■하나대투증권 '하나UBS 대한민국 1호 주식형 펀드'
하나대투증권에서 판매 중인 '하나UBS 대한민국 1호 주식형펀드'는 1970년 5월 설정된 대한민국 최초이자, 최장수 펀드이다. 이 펀드는 하나UBS 주식운용본부에 소속된 전문 애널리스트들이 공동 운용하고 있다. 대형주뿐 아니라 중소형주, 코스닥 등 투자대상 종목에 제한을 두지 않고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게 특징이다. 운용목표는 업종배분 전략 및 종목 선택능력 극대화, 코스피 대비 안정적 초과수익을 추구하는 것. 포트폴리오 구색은 주식 60% 이상, 채권 40% 이하이며 환매 수수료는 90일 미만의 경우 이익금의 10%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