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원 김모씨(28)는 임직원들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다 직원들의 재충전을 위해 호텔엔조이에서 운영하는 호텔스토리(www.hotelstory.con) 사이트에서 호텔숙박권을 구입하기로 결정했다.
정상 가격은 30만원이 넘지만 50% 이상 할인 받아 10만원 대로 구입할 수 있었다.
최근 호텔스토리에서는 연말이나 새해를 맞이하여 관련 상품들이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주로 20만원~30만원 이상의 숙박이용권을 10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내놓는 것은 물론, 유효기간이 길고 다양한 호텔 및 팬션 등의 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다.
▲ 여의도에 위치한 메리어트 여의도(MEA)는 2월까지 사용이 가능한 원베드룸스위트 숙박권을 정상가 38만원에서 41% 할인된 223,850원으로 구입할 수 있다.
메리어트 여의도 호텔은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전망으로 유명하며, 객실 내에 주방시설까지 갖추고 있는 레지던스형 특급호텔로 호텔 내 수영장 및 스파를 갖추고 있어 주말에 여유 있게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고객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아닐 수 없다.
▲ 쉐라톤 인천호텔은 2월까지 사용이 가능한 디럭스 룸 숙박권을 정상가 33만원에서 51% 할인된 152,460원으로 구입할 수 있다.
쉐라톤 인천 호텔은 송도 신도시에 위치한 특급호텔로 센트럴파크와 인천대교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호텔 내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가족단위 이용도 많으며, 특히나 마니아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는 호텔이다.
▲ 켄싱턴플로라호텔은 7월 14일까지 사용이 가능한 디럭스 룸 숙박이용권을 정상가 22만 5천원에서 50%할인된 12만원으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나 이 상품의 경우 2인 조식까지 포함되어 있으며, 온돌룸까지 예약이 가능하여 가족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다.
평창에 위치해 있으며 스키장도 30분 이내에 가까이 위치해 있어 스키어들의 관심도 끌고 있는 상품이다.
▲ 무이밸리 팬션마을은 성우리조트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겨울성수기에도 사용이 가능한 15평형 숙박이용권 2장 묶음 상품을 선보였다.
정상가 27만원에서 51%할인된 13만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상품 오픈 한 이후로 꾸준하게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제 기념일, 연말연시 같은 특별한 날 선물고민에 빠지지 말고 호텔 스토리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고 품격의 선물을 해주는 것은 어떨까?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