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부회장에 김철병, 신임 대표이사에 최재범
경동나비엔은 24일 이사회를 열고 김철병 대표이사 사장을 부회장으로, 최재범(사진) 경영기획실장을 사장으로 승진시켰다. 김 신임 부회장은 1998년 경동나비엔의 전신인 경동보일러 대표로 부임한 뒤 12년 동안 회사를 이끌어 왔다. 최 신임 대표이사는 GE 백색가전 대표이사, 메디슨 대표이사 등을 지냈으며 지난해 6월 경동네트워크 대표이사로 취임, 현재 경동나비엔 경영기획실장을 겸하고 있다.
기아차, 콘셉트카 KV7 이미지 공개
기아차는 뒷좌석 문을 위아래로 여닫는 신개념 크로스오버유틸리티차량(CUV) 콘셉트카 ‘KV7’의 이미지(사진)를 공개했다. 이 차는 내년 1월 10~23일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열리는 ‘2011 북미국제오토쇼’에서 공개된다.
아주그룹 성탄 맞이 나눔 행사
아주그룹은 24일 서울 서교동 호텔서교에서 저소득 맞벌이 및 한부모 가정의 아동을 대상으로 운영 중인 방과후 교실 ‘아주 행복한 공부방’ 학생과 학부모들을 초청, 성탄 선물을 나눠주는 송년 행사를 진행했다.
전문건설협 해병대에 1억원 성금 전달
대한전문건설협회(회장 박덕흠)는 24일 인천 해병대 사령부를 방문, 연평도 군진지 피해복구 성금으로 1억원을 전달하고 장병들을 격려했다.
한국라파즈석고보드 탄소성적표지 인증 획득
한국라파즈석고보드는 27일 환경부 산하 한국환경산업기술원(KEKTI)로부터 일반석고보드에 대한 탄소성적표지 인증을 받는다. 탄소성적표지는 제품의 생산부터 폐기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발생하는 에너지를 온실가스로 환산해 제품의 친환경성을 인증하는 제도로, 일반석고보드에 대한 인증은 처음이다.
아시아나항공, 코레일과 항공, 철도 승차권 공동 발매
윤영두 아시아나항공 사장(오른쪽)과 하승열 코레일공항철도(AREX) 사장은 24일 상호 협력관계 구축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두 회사는 국내 최초로 항공ㆍ철도가 통합된 승차권 발매 상품인 ‘RAIL & FLY’의 개발 및 공동 홍보 마케팅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