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건축물 완공… 특화된 기술력 홍보
쌍용건설이 전통 깊은 한국광고대상을 수상한데 대해 심사위원 및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올해 창립 33주년을 맞은 쌍용건설은 기네스북에 오른 싱가포르의 래플즈시티, 두바이 3대 호텔 중 두 곳인 에미리트 타워 호텔과 그랜드 하얏트 호텔을 비롯해 전세계에 최고급 호텔과 아파트, 인텔리전트 빌딩 및 첨단 병원 등을 시공한 해외 고급건축 시공실적 1위 기업입니다.
쌍용건설의 기업PR 신문광고는 싱가포르에서 시공중인 랜드마크의 모습을 보여주는 2009년 광고에 이어 준공 후의 모습을 보여주는 간단 명료한 컨셉트로 진행됐습니다.
이번 기업PR 신문광고는 '전 세계의 현존 건축물 중 가장 짓기 어려운 프로젝트'로 평가 받은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을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실제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의 경사면은 사람이 특별한 도구 없이 걸어 오를 수 있는 최고 한계인 이집트 피라미드 외벽(52도) 기울기와 동일해 '21세기 건축의 기적'이라 불리며 세계 건축가들의 경외와 찬사를 한 몸에 받은 프로젝트입니다.
올해 6월 완성된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은 길이 340m, 중형 승용차 4만3,000대 무게의 스카이 파크로 구성된 지상 55층 3개동 총 2,561객실 규모인데, 쌍용건설이 단독 시공함으로써 대한민국의 위상을 세계에 떨쳤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번 광고대상 수상작인 '헬로우! New 싱가포르' 광고는 오랜 세월 싱가포르의 상징이었던 머라이언을 대신해 이제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이 이 도시국가의 상징이자 세계적 랜드마크가 됐음을 알리고자 했습니다. 싱가포르 정부가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추진하고 있는 마리나베이 샌즈 복합 리조트의 중심에 웅장하게 세워진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의 비주얼로 해외 고급건축 시공분야를 대표하는 쌍용건설의 자부심과 기술력을 표현했습니다.
쌍용건설은 앞으로 더 좋은 건축물과 광고 캠페인으로 대한민국 대표 건설사의 위상을 높여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