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결한 메시지에 믿음·가치 담아
우선 하나대투증권이 '2010년 한국광고대상 마케팅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된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하나대투증권은 대한민국 자본시장과 함께 성장한 40년 역사의 증권사로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축적된 자산관리 경험과 노하우로 한층 더 질 높은 서비스, 한발 더 앞서가는 서비스를 드리는 것이 우리 회사의 최종 목표이며, 이번 광고 역시 고객 신뢰도 형성에 주안점을 두고 출발한 것이기 때문에 그 어떤 상보다 의미가 큰 것이 사실입니다.
이번에 수상하게 된 광고는 증권사로서 가장 중시해야 할 '고객이익 최우선'이라는 기본 명분을 되새기는데 주안점을 뒀습니다. 먼저 하나대투증권의 놀라운 성장력과 규모를 표현하고 그를 통해 고객 여러분께 믿을 수 있는 증권사로 인식되고자 했습니다. 거리의 큰 발자국은 놀라운 고객 만족서비스를 드리겠다는 우리의 다짐과 포부이며 동시에 자신감을 상징합니다. 또한 '누굴까?'라는 메시지는 빠르게 성장하는 하나대투증권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기대를 반영했습니다.
기존 수상 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파격적 비주얼과 심플한 메시지임에도 불구하고 하나대투증권의 가치인 '성장력, 장기간 투자경험 및 지속적인 운용수익' 등이 소비자 관점에서 잘 전달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수상자로 선정된 것에 대해 깊이 감사 드리며 이제 하나대투증권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성장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자산관리사로 다시 한번 거듭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