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건설은 여성가족부가 추진하는 임대형민자사업(BTL)인 국립 영덕 청소년수련원과 국립 김제 청소년수련원 2개 사업에 대해 실시협약을 체결했다. 영덕 청소년수련원은 건축면적 6.219㎡에 지상3~4층 규모의 청소년 수련원과 유스호스텔로 구성되며, 김제 청소년수련원은 건축면적 6,424㎡, 지상2~3층 규모의 수련원 동으로 건립된다.
■대한건설협회는 14일 서울 강남구 르네상스서울호텔에서 제23차 한ㆍ일 건설협력협의회 총회를 개최한다. 총회에서는 양국의 국내 건설시장 및 해외 진출현황과 건설ㆍ주택산업과 관련된 녹색성장정책 동향에 대한 주제발표와 의견교환이 있을 예정이다.
■대림산업은 창립 71주년(10일)을 맞아 8일 온라인을 통해서 창립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회사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CEO메시지, 공로사원 인터뷰, 소망나누기, 주변 동료 이름 적기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됐다.
■성남판교택지개발지구 ‘알파돔시티’ 사업의 시행사인 알파돔시티PFV는 최근 실시한 유상증자에서 1,564억원이 납입돼 사업 정상화의 청신호가 켜졌다고 밝혔다. 이번에 증자에 참여한 주주사는 발주처인 LH공사와 최대 출자사인 대한지방행정공제회는 물론이고 롯데건설 두산건설 GS건설 서희건설 모아종건 등 총 11개 회사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