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은 100% 국산현미를 사용, 현미를 찌지 않고 알코올 발효시키는 ‘비열처리발효공법’으로 만든 식초 음료 ‘생생함이 살아있어 맛있는 초’ 2종(복분자ㆍ석류)을 출시했다. 750㎖ 용량으로 가격은 1만1,000원.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31일까지 끌로에, 셀린느 등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 제품을50~80% 할인 판매하는 시즌오프 행사를 연다. 또 다음달까지 특정 카드로 구매할 시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롯데슈퍼는 식빵 모양을 본떠 100% 우리 쌀로 만든 일명 ‘식떡’ 제품 자연햇쌀을 선보였다. “떡의 쫄깃함을 느끼면서 버터를 발라 굽거나 샌드위치 재료로 사용하는 등 식빵과 동일하게 요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게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1봉에 2,990원.
■풀무원 계열의 식자재 유통 기업 푸드머스는 24일 잠실 메르디앙홀에서 제1회 ‘레스토랑 푸드 페어’를 열고 외식업 및 식자재 유통 관계자를 대상으로 풀무원의 다양한 신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프로스펙스는 성장기 아동용 워킹화 W 키즈 프레임1,2,3 시리즈를 선보였다. “성장기 어린이의 올바른 걸음걸이를 유도해 바른 성장과 자세를 갖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 7만9,000원.
■롯데칠성음료는 새로운 차음료 브랜드 티트리의 신제품 마테차를 출시했다. 허브의 한 종류인 아르헨티나산 마테와 현미, 누룽지, 녹차, 겉보리 등을 함유한 제품으로 편의점 판매 예상 가격은 350㎖ 페트병이 1,000원.
■한국맥도날드는 늦은 점심 또는 오후 시간대 간식용 메뉴를 찾는 고객을 겨냥한 신제품 스파이시 비프 스낵랩을 내놓았다. 멕시코 빵인 토르티야에 소고기, 베이컨, 양상추 등을 넣은 메뉴로 매콤하게 톡 쏘는 맛이 특징이다. 1,800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