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차, 정비서비스 만족도 1위
GM대우차는 최근 한국소비자원이 실시한 ‘자동차 정비 서비스 만족도’ 조사 결과, 시설ㆍ설비, 인적 서비스, 시간, 요금 관련 등 전체 4개 조사분야 가운데 시설ㆍ설비 분야를 제외한 3개 서비스 분야에서 설문 대상업체 가운데 가장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이번 조사는 최근 1년 이내에 자동차 정비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전국의 성인 소비자 1,056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볼보, 2011년형 뉴 볼보 S80 T6 출시
볼보는 플래그십 세단 뉴 볼보 S80의 고성능 버전인 2011년형 T6 모델을 출시했다. 이 모델에 장착된 T6엔진은 2,953cc, 직렬 6기통 트윈스크롤(twin-scroll) 터보를 장착해 304마력의 출력과 44.9kg.m의 토크를 자랑한다. 여기에 볼보의 첨단 기술이 적용된 상시 4륜구동(AWD) 시스템과 미끄럼 방지 시스템 등도 기본으로 탑재됐다. 가격은 6,850만원.
혼다, 고객감사 소모품 할인 혜택
혼다는 16일부터 한 달간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 및 협력점을 통해 휴가철 소모품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여름철에 빈번히 사용되는 차량 소모품을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문의는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 또는 아이폰 전용 어플리케이션이나 가까운 전시장으로 하면 된다.
닛산, 고속주행 중 작동하는 ‘전면 추돌 방지’ 기술 컨셉트 발표
닛산은 고속 주행에서도 작동하는 ‘전면 추돌 방지 시스템’ 기술 컨셉트를 발표했다. 이 기술은 주행 중 앞 차와의 추돌사고를 예방할 뿐만 아니라, 급제동으로 발생할 수 있는 후방 추돌의 위험까지 최소화하는 안전 기술로 현재까지 개발된 전면 추돌 방지 시스템 중 가장 빠른 속도인 시속 60㎞의 주행상황에서도 전면 추돌을 예방할 수 있다.
BMW, 구형 7시리즈 리프레쉬 캠페인 실시
BMW는 16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전국 BMW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05년 9월 1일 이전에 등록된 7시리즈와 동급 모델(6시리즈, 8시리즈 등)들에 대해 리프레쉬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캠페인은 오래된 BMW 차량을 보유한 고객에게 자발적으로 무상점검을 제공해 차량의 고장을 방지하고 성능과 수명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푸조, 연비 최고 뉴308 MCP 선보인다
푸조는 18일 연비가 리터당 21.2㎞에 달하는 뉴308 MCP 모델을 출시한다. 이 모델은 PSA 푸조-시트로엥 그룹이 4년간 15억 유로를 투자해 개발한 최신 1.6 HDi 엔진을 장착했다. 이 모델이 출시되면 국내 수입차 모델 가운데 하이브리드 차량을 제외하고 가장 높은 승용차가 된다.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