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라운제과, 신제품 2종 출시
크라운제과는 12일 프리미엄 도넛케이크 '폴카링'과 자사의 환경캠페인을 상징하는 비스킷 '에코아트'를 출시했다. 도넛 고유의 형태를 살린 폴카링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서 고온으로 구워냈다. 에코아트는 앙띠오(Anteo)와 로코코(Rococo), 투스카(Tusca) 등 3종류의 프리미엄 비스킷으로 수익금 일부가 기후변화 방지를 위한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 BAT 코리아, 'KENT Convertibles' 출시
브리티시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BAT)는 15일 담배 한 개비로 두 가지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켄트 컨버터블스(KENT Convertibles)'를 세계 최초로 한국시장에 출시한다. 이 담배는 흡연 시 새로운 맛을 내는 액체형 캡슐이 들어있는 필터 부분을 손가락으로 가볍게 눌러주면 기존의 맛과 전혀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타르 함량은 6.0㎎, 소비자 가격은 한 갑당 2,500원.
● 11번가, 창업예비생·신규 판매자 지원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는 이달 말부터 쇼핑몰 창업예비생과 온라인몰 신규 판매자에 대한 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청년 최고경영자(CEO) 발굴 프로젝트'를 통해 선발된 예비 CEO에게는 서비스 이용료 감면과 광고 쿠폰, MD 컨설팅 등의 지원이 이뤄지며, 신규 입점자와 판매 개시자의 경우 3개월간 판매수수료가 최대 50%까지 할인된다.
● 미래에셋증권, 어카운트 에셋케어 서비스 개시
미래에셋증권은 12일 온라인으로 투자정보와 투자자산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래에셋 어카운트 에셋케어'를 개시했다. 어카운트 에셋케어는 고객이 전문적인 투자정보와 함께 거래내역 및 투자자산의 평가내역을 메일로 받아보는 서비스. 이와 함께 펀드가 사전 설정한 목표수익률을 달성할 경우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펀드알리미서비스도 시행된다.
●롯데마트 서울역점 상추 재배용 식물공장 '행복가든' 설치
롯데마트는 12일 서울역점 매장에 상추 재배용 식물공장인 '행복가든'을 설치했다. 여섯 단짜리 묘판이 두 줄로 들어선 행복가든은 30m²크기로 식물재배용 LED를 광원으로 활용해 매달 2,000포기 가량의 상추를 생산하게 된다. 롯데마트는 외관을 통유리로 만들어 소비자들이 재배 및 수확 과정을 볼 수 있도록 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