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취해소 시장에서 독보적 위상을 갖고 있는 '여명808'(사진)은 애주가들의 입 소문으로 매년 30%씩 성장하고 있는 숙취해소용 천연차 시장의 선두제품이다. 식물성 천연재료를 이용한 여명808은 808번의 수 많은 실험 끝에 탄생한 발명품임을 의미하는 브랜드의 어원에서부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하고 있다. 또 발명가의 얼굴 사진을 포장디자인에 삽입하는 등 독특한 마케팅으로 소비자의 신뢰와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두통과 속 쓰림, 갈증, 입 냄새 등을 말끔히 해소해주는 여명808은 숙취해소뿐만 아니라 위 점막 보호와 간 기능 개선에도 큰 효과가 있다. 국내는 물론 미국, 일본, 중국, 캐나다, 영국, 독일,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스웨덴 등 11개국에 등록된 발명특허품이다. 또 방부제가 전혀 들어있지 않은 무방부제 제품으로 2007년부터 편의점 협회 음료판매부분 2년 연속 1위를 석권한 데 이어 한국표준협회 소비자 웰빙지수로도 5년 연속 정상을 지켰다.
특히 여명808을 발명한 남종현 회장은 미국피츠버그국제발명전에서 최초로 3관왕을 석권했고, 일본천재회의 최고 인류공헌상, 러시아 아르키메데스발명전 최고대상 등 세계 10대 발명전을 차지하며 세계 최고의 발명가로 인정받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