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역사·과학… 어린이 전집 산실
한국톨스토이(www.tolstoi-book.co.kr)는 어린이 전집 도서를 펴내는 우리나라 최대의 전집 출판사로 손꼽힌다. 서울에 본사를 둔 한국톨스토이는 경기도 분당에 연구개발원을 설립해 각 분야의 전문 연구진들이 최고의 어린이 도서 개발을 위해 전력하고 있다.
그 동안 영·유아를 위한 능력계발 교육 프로그램을 비롯해 고전문학, 전래동화, 세계명작동화, 인물이야기, 자연과학 등 전 영역에 걸쳐 다양한 제품을 개발했으며 문학, 사회, 문화, 역사, 경제, 과학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초등학교 어린이들의 논술 능력과 학습효과를 높여 주는 전통문화-전통과학, 지식통통, 명작동화 등 총 20여 종에 이르는 우수한 어린이 전집을 출간했다. 해마다 어린이의 창의력을 키우는 다양한 전집을 출간하고 있으며 올해 출간된 는 MBC 프로그램 교재로 채택됐다.
한국톨스토이의 도서는 이미 해외에서도 그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아 태국, 중국, 대만 등으로 수출되고 있다. 중국의 에서는 중국어로 번역 출간도 하고 있다. 지난 56년간 17,000여 종의 도서를 18억 권 이상 발행한 중국 아동도서시장을 선도하는 출판사가 한국톨스토이의 책을 출간하였다는 것은 한국톨스토이의 자랑이며 수준 높은 도서를 만들어 온 한국톨스토이의 노력의 결실이다.
한국톨스토이는 기업 이익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고자 무료 교육센터를 운영 중이다. 교육센터 내에는 최첨단 시설을 갖춘 시청각 교육실과 독서 지도실 등이 마련돼 있으며, 한국톨스토이의 신간을 비롯한 모든 도서를 열람할 수 있다. 그 밖에 석박사 및 교사 자격증을 소지한 교사들의 체계적인 독서수업과 논술수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080-470-7722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