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우증권은 12일까지 원ㆍ달러 환율과 양도성예금증서(CD) 금리, 통안증권 금리차를 각각 기초자산으로 하는 원금 보장형 파생결합증권(DLS) 3종을 공모 중이다. '미국 달러화 가격(₩/$) 원금보장 신 조기상환형 DLS'(만기2년)는 환율이 기준가격보다 내려가면 수익이 나는 상품. 'CD 91일 금리 원금보장 유효구간 누적 수익지급형 DLS'(만기 3개월)는 CD 91일물 금리가 0.0∼6.0% 구간에 해당하는 날짜 수만큼, '통안증권 스프레드 원금보장 유효구간 누적 수익지급형 DLS'(만기3년)도 통안증권 2년물과 364일물의 금리차가 0.0∼1.2%포인트에 해당하는 날짜 수만큼 수익이 증가한다.
■ 외환은행은 8일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으로 신청해도 우대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는 '인터넷 우대금리 외화정기예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달러와 유로, 엔, 파운드 등 13개 통화로 운용되고, 최저 가입금액은 1만달러, 가입기간은 1~12개월이다.
■ 농협은 9일부터 주파수(RF) 방식의 청소년 전용카드인 'NH채움autoPASS카드'를 발급한다고 8일 밝혔다. 'NH채움autoPASS카드'는 교통카드 잔액이 부족하면 자동충전이 되는 선불 교통카드와 전자통장, 현금카드 등의 기능이 결합된 상품으로, 경기 및 인천 지역 중ㆍ고생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발급된다. 농협은 카드등록, 소득공제신청 등을 대행하고 신규발급 수수료도 면제해주기로 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