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스타K' 케이블TV 방송대상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는 3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제4회 케이블TV 방송대상 시상식을 열고 Mnet의 '슈퍼스타K'에 대상을 수여했다. 지난해 7~10월 방송된 '슈퍼스타K'는 일반인들의 스타 도전 프로그램으로 오디션에 72만여명이 지원했으며, 최고 시청률 8.47%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얻었다.
작품상은 tvN의 '롤러코스터'와 KBS N의 '소녀시대의 헬로베이비'(이상 버라이어티 부문), OCN의 '조선추리활극 정약용'(드라마/시트콤 부문), MBC드라마넷의 '해바라기'(교양/다큐)가 차지했다. 스타상은 '롤러코스터'의 정가은, 정형돈과 MBC에브리원 '무한걸스'의 현영, 국군방송 '병영일기'의 김재원 등이 받았다.
■ 시크릿가든 4월 내한공연
노르웨이 출신 뉴에이지 그룹 시크릿 가든이 4월 내한공연을 갖는다. 시크릿 가든은 1995년 유러비전 송 콘테스트에서 우승하면서 알려졌다. 이번 내한공연은 새 앨범 'Wiith Special Guest' 발매에 맞춘 것으로, 앨범에 수록된 'Did I Not Love You'에 참여한 국내 신인가수 카이도 함께 무대에 오른다. 공연은 6일 서울 노원문화예술회관을 시작으로 7일 고양 아람누리 아람극장, 8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9일 인천 종합문화예술회관, 10일 군포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문의 (02)599-5743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