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금융지존/ 우리투자증권 外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금융지존/ 우리투자증권 外

입력
2010.01.11 01:12
0 0

■우리투자증권은 '옥토CMA재테크카드'를 선보였다. 이 카드는 업계 최초로 증권카드와 선불카드(삼성올앳카드)를 결합한 상품. 사용금액의 0.5%를 현금으로 돌려주는 플러스머니백 서비스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우리투자증권은 카드 출시를 기념해 3월4일까지 카드 발급 고객에 YES24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20만원 이상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넷북, 아이팟 등을 경품으로 내건 추첨행사도 진행한다.

■동양종합금융증권은 CMA 1,000만 계좌 돌파를 기념, 내달 28일까지 '자녀사랑CMA'또는 '자녀사랑 적립식펀드' 새 계좌를 개설하면 기부금 1,000원을 적립해 소아암 환자 돕기에 지원하는 '동양 CMA 사랑나눔' 행사를 펼친다. 자녀사랑CMA 고객은 적립식펀드를 월 3만원 이상 매수하면 잔고 100만원까지 0.3%의 우대수익률이 추가 제공되는 등 최대 연 4.6~4.9%의 우대수익과 용돈 캐시백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화저축은행은 3개월마다 금리가 오르는 '新해피정기예금'을 11일 출시한다. 만기 1년 동안 3개월 전까지는 1%, 3~6개월까지 4%, 6~9개월까지 4.7%, 9~12개월까지는 5%, 12개월 만기 해지 시 5.3% 이율이 적용된다.

■LIG손해보험은 보장성보험과 저축성보험을 동시에 묶음으로 가입할 수 있는 신상품 'LIG프리스타일보험'을 업계 최초로 출시했다. 보장형에 가입하면 상해·질병·운전자비용·배상책임 등 각종 생활 위험에 대비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으며, 저축형을 통해서는 결혼비용, 주택마련 등에 필요한 목돈을 마련할 수 있다. 보장형과 저축형을 묶음 가입했을 때에는 보험료의 1%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동부저축은행은 만 60세 이상~80세 미만 고객들을 대상으로 건강보험, 건강검진과 노후 여가생활 혜택을 주는 '오래오래 정기예금'을 출시했다. 무료로 동부화재 상해보험서비스를 제공하고, 한국의학연구소(KMI)에서 건강검진을 받을 경우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하나투어 효도여행을 이용하면 특별선물도 제공한다. 가입기간은 12개월 이하이며 금리는 12개월 기준 5.1%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