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을 앞두고 학부모들의 시선은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흥미를 키울 수 있는 초ㆍ중학생 대상의 영어캠프에 쏠리기 마련이다.
그 중 저렴한 비용과 스파르타식 관리로 높은 캠프 참가율을 자랑하고 있는 필리핀 CIA영어캠프(www.cebucia.com)는 조기 영어교육 대안 시스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CIA영어캠프 측은 교육사업관련 ISO 9001을 획득해 국제적으로도 인정을 받았다. 또 CIA어학원 필리핀 현지 강사와 함께 13시간 이상의 수업과 맨투맨, 그룹수업, 다양한 문화체험학습을 할 수 있다.
초대형수영장, 워터파크, 동물원, 박물관 등이 설비된 CIA단독전용 고급 리조트에서 관광객들의 방해 없이 영어학습에만 전념할 수 있는 분위기 역시 주목을 끌고 있다.
특히 24시간 청원경찰 등이 리조트를 순찰하고 곳곳에 CCTV가 설치되어 있으며 한국인 간호사, 필리핀강사 담임제, 한국인 담임제 등이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다.
캠프를 마친 후에도 3개월간 현지강사와의 전화영어학습, 무료일기 첨삭지도, 캠프체험 책자와 CD발송 등을 통해 꾸준한 관리를 제공받는다.
내년 1월부터 6주 또는 4주 과정의 캠프 참가대상은 초등 2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이며 11월 말까지 모집한다. 문의 (02)521-6072~4
박관규 기자 ace@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