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대투 CMA SURPRICE깜짝 놀랄 서비스와 수익률 알기 쉽게
하나대투증권의 서프라이스에 큰 관심을 보여주신 소비자 여러분과 한국일보 광고대상의 수상작으로 선정해주신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을 위해 늘 깜짝 놀랄 성과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는 저희의 목표와 의식이 담긴 이 광고로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들께 늘 깜짝 놀랄 기쁨만을 드리는 저희 하나대투증권이 되겠습니다.
이번 하나대투의 서프라이스 광고는 하나대투CMA의 깜짝 놀랄 서비스와 수익률을 이름과 헤드라인을 통해 쉽고 한 눈에 보여 줄 수 있는 비주얼로 만드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새로운 CMA(종합자산관리계좌) 브랜드인 서프라이즈는 놀라움과 가격ㆍ혜택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광고카피 역시 증권업계 최고 금리의 CMA를 앞세워 시장을 깜짝 놀라게 한다는 "깜짝 놀랄거야"로 만들었습니다.
이번 광고를 기획하면서 다양한 CMA 광고 속에서도 저희 서프라이스만의 전문화되고 독창적인 서비스 또 앞선 수익률을 어떻게 전달할 것인가를 두고 많은 고민을 했는데 이런 좋은 상을 받게 되어 그 기쁨을 이루 말할 길이 없습니다.
우리 광고를 주목하고 뽑아주신 심사위원님께 다시 한 번 감사 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항상 하나대투증권에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해준 고객 분들과도 이 기쁨을 나누고 싶습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