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2009 한국광고대상/ 교육서비스 최우수상, 윤선생영어교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2009 한국광고대상/ 교육서비스 최우수상, 윤선생영어교실

입력
2009.10.30 08:42
0 0

■ 윤선생 영어숲영어로 숨쉬고 자라는 체험학습 주도

윤선생영어교실(www.yoons.com)은 '올바른 영어 교육을 통한 세계 속의 영어 자유인 육성'을 교육비전으로 삼아 창사 이래 30년간 수많은 영어 인재를 키워 왔습니다.

영어로 유창하게 자기 생각을 표현하는 영어 인재들을 키우는 일이 윤선생영어교실이 창사 이래로 변함 없이 추구해 온 고객 가치입니다.

윤선생영어교실의 회원들은 사교육 유일의 커리큘럼인 베플(BEFLㆍBalanced EFL) 프로그램과 베플 시스템을 통해 듣고 말하고 읽고 쓰는 균형 잡힌 영어 실력을 갖추게 됩니다. '윤선생영어숲'은 영어라는 오솔길을 따라 30년을 걷다가 만난 '영어의 숲'입니다.

윤선생영어교실은 지난 30년보다 더 많은 영어 인재들을 키우기 위해 '윤선생영어숲'을 탄생시켰습니다. 숲은 풍요로운 햇빛, 맑은 공기, 건강한 토양에서 서로 경쟁하고 서로 도우면서 모든 생물들이 조화롭게 성장하는 환경입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윤선생영어숲'에는 우리 아이들의 영어가 마음껏 성장할 수 있도록 영어교육에 필요한 모든 환경이 마련돼 있습니다.

윤선생영어교실은 자기주도 학습능력을 키우는 홈스터디의 장점에 원어민 말하기 등 체험학습의 다양한 장점을 더해 '윤선생영어숲'을 론칭했습니다.

영어로 숨쉬고 영어인재로 자라게 하는 '윤선생영어숲'은 언제 어디서나 회원들의 영어 실력이 자라게 합니다. 회원들은 언어학습의 시작인 듣기, 읽기의 이해 과정부터 말하기, 쓰기의 표현 유창성을 기르는 단계까지 체계적인 학습 관리를 받습니다.

이제 윤선생영어교실은 '윤선생영어숲'과 함께 새로운 30년을 시작하려 합니다. 우리 아이들이 영어를 통해 더 큰 세상을 만날 수 있도록 세계 수준의 올바른 영어 교육을 실천하겠습니다.

임운경 홍보부장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