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뜨레, 북극곰 살리기 캠페인
유기농 및 자연주의 화장품 전문점 온뜨레는 지구 온난화로 서식지를 잃고 멸종 위기에 처한 북극곰을 살리기 위해 '헬프 미 아임 폴라 베어' 캠페인을 11, 12월 실시한다. 이 기간 캠페인 슬로건이 부착된 제품을 판매해 수익금의 1%를 환경재단의 기후변화방지 후원금으로 기부하는 행사. 캠페인 제품을 포함해 모두 9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북극곰 인형도 증정한다.
■ 코오롱스포츠, 복합 아웃도어 문화 공간 '컬쳐 스테이션' 오픈
토종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등산ㆍ캠핑ㆍ자전거 문화를 아우르는 복합 문화 공간 '컬쳐 스테이션'을 29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개관했다. 지하 1층, 지상 4층의 대형 매장 가운데 1, 2층은 쇼핑 공간. 특히 1층은 여성 전용 공간으로 꾸며 여성 아웃도어 인구의 필요를 충족시켰고 2층 매장에는 샤워 시설을 갖춰 고객들이 바이크 등산 등을 즐긴 뒤 샤워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3층은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교육과 갤러리 전용 공간으로 운영된다.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교육은 바이킹 포토 등산 등 3개 분야가 진행된다. 관심 있는 소비자들은 관련 분야의 전문 강사로부터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과 훈련을 받을 수 있다. 김영수 코오롱스포츠 전무는 "컬쳐 스테이션은 치열해진 아웃도어 시장에서 전문성과 대중성을 두루 갖춘 아웃도어 문화 및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 자리매김토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 금강제화, 호주산 어그부츠 출시
금강제화는 100% 호주산 양가죽과 천연 양털로 제작된 호주 브랜드 코알라비의 어그부츠를 판매한다. 어린양의 가죽을 사용해 착화감이 부드럽다. 연한 베이지, 브라운, 핑크, 블랙 등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길이도 다양하게 나와 스키니진이나 스커트 등 갖가지 옷차림에 응용할 수 있다. 18만8,000~28만8,000원.
■ 케이스위스, 젤리 패딩 재킷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는 보온성과 스타일을 살린 '젤리 패딩 재킷'을 출시했다. 노랑 꽃분홍 파랑 등 형광색을 사용해 알록달록한 젤리를 연상시키는 외관이 가장 큰 특징이며 충전재로 마이크로젤패딩을 사용해 구스다운 재킷보다 가격이 저렴하다. 14만2.000원.
■ 더페이스샵, 한방 '명한 미인도 초윤 에센스' 출시
더페이스샵은 기초 손질 첫 단계에 사용하는 한방 에센스 '명한 미인도 초윤 에센스'를 새로 내놓았다. 하고초 추출물과 100% 국내 한방 원료를 사용한 고농축 발효 한방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고 기초 손질 첫 단계부터 피부 건조 및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한 번 사용하면 12시간 동안 수분을 공급해 준다. 2만6,000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