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시 투자합니다' 시리즈'
SK텔레콤의 '다시 투자합니다' 시리즈에 수상의 영광을 주신 한국광고대상 심사위원 여러분과 한국일보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현재 우리나라 이동통신 서비스는 세계 최고 수준을 자랑하고 있으며 이는 오랜 시간 동안 이동통신 및 관련 산업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투자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그간 SK텔레콤은 CDMA 기술을 세계 최초로 상용화함으로써 대한민국이 정보통신 산업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는데 기여했으며, 이동통신뿐만 아니라 단말기, 콘텐츠 산업 등에 두루 투자해 고객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련 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왔습니다.
SK텔레콤은 올해 이동통신분야 1위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ICT(Information&Communication Technology) 리더'라는 새로운 비전을 선포했습니다. 여기에는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ICT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가고자 하는 SK텔레콤의 의지가 담겨 있으며, 국가와 산업간 경계를 허물고 다른 산업과의 융합을 통해 고객에게 혁신적인 가치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번 '다시 투자합니다' 시리즈는 현재 우리 생활 속에서 없어서는 안 될, 공기와 같은 존재로 자리잡은 이동통신의 가치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하는 의도에서 출발했습니다.
이를 위해서,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편리함과 즐거움을 제공하고, 유관 산업에 대한 투자를 통해 국가경제 발전을 도모하며 나아가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해 온 우리나라 이동통신 산업의 역할을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타 산업과의 융합을 통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글로벌 ICT리더'로 거듭나기 위한 SK텔레콤의 의지와 노력을 담아내고자 했습니다.
앞으로도 SK텔레콤은 '글로벌 ICT리더'의 비전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