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어부산 탑승객 100만명 돌파
에어부산이 16일 탑승객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김해공항 에어부산 카운터 앞에서 100만번째 고객을 맞는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100만째 탑승객에게는 국내선 왕복항공권 10장과 모형비행기 등이 담긴 에어부산 선물패키지가 전달됐다.
■ 두산엔진, 엔진계측 시스템 국산화
두산엔진은 16일 선박용 엔진의 주요 부품인 베어링의 마모도와 윤활유 상태 등을 실시간으로 진단하는 계측 시스템을 국내 최초로 국산화하는 데 성공했다고 밝혔다. 두산엔진은 이번 국산화를 계기로 160억원가량의 수입대체효과를 예상하고 있다.
■ 현대차 투싼 ix 1호 전달식
현대차는 16일 서울 계동사옥에서'투싼ix' 1호 전달식을 갖고 본격적인 출고에 들어갔다. 지난 달 25일 출시한 '투싼ix'는 성형외과 전문의 곽승호씨가 1호차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것을 시작으로, 8월에만 3,465대가 계약됐으며, 20여 일만에 누적계약 대수가 8,000대를 넘어서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 웅진, 탄소절감 아이디어로 달력 제작
웅진그룹이 고객들의 탄소절감 아이디어를 모아 달력을 만든다. 웅진그룹은 16일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기·물·종이 절약 등 생활 속 탄소절감 아이디어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웅진의 블로그형 사이트 '또또사랑로그(http://love.woongjin.com)'에 사계절 중 하나를 골라 그에 맞는 탄소절감 아이디어를 적어내면 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