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쓰비시모터스는 추석 연휴 동안 다이내믹하고 독특한 미쓰비시 차량의 퍼포먼스를 체험하는 '5박6일 한가위 품질체험 시승행사'를 실시한다. 신청은 미쓰비시모터스 공식 홈페이지(www.mmsk.co.kr)을 통해 가능하다. 또 아웃도어 세단인 SUV 아웃랜더는 개별소비세 환원 전 가격 혜택뿐만 아니라 최대 10% 할인에 유류비 100만원까지 추가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고, 스타일리시 쿠페 이클립스는 3% 할인에 유류비 100만원을 추가 지원한다. 랜서, 랜서에볼루션, 파제로도 2~3%의 할인 혜택에 차종 별 월 17만 원 대 유예리스 금융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 '패밀리 로열티' 프로그램을 실시, 공식 딜러를 통한 구매 고객뿐만 아니라, 병행 수입 구매 고객 및 가족이 차량 구매 때 2% 추가 지원 할 예정이다.
■ 쌍용자동차는 하나금융지주의 소비자금융 계열사인 하나캐피탈과 15일 자동차금융에 관한 제휴 약정을 맺었다. 이번 제휴를 기반으로 쌍용차는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독특한 금융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을 개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쌍용자동차는 이번 제휴가 영업 재개 후 안정적 자동차금융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 자동차 판매 확대로 이어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한국도요타자동차가 럭셔리 패밀리 세단 '뉴 ES350'를 출시, 15일 서울 충무로 렉서스 종합서비스 센터에서 새 모델을 선보였다. 렉서스 고유의 정숙성과 승차감을 업그레이드한 '뉴 ES350' 모델은 차량의 주행 방향에 따라 헤드라이트를 자동으로 조절해 운전자의 시야를 최대한 확보해 주는 AFS(자동 전조등 시스템) 기능이 렉서스 시리즈 최초로 장착돼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확보했다.
■ GS넥스테이션의 자동차 매매 사업부 GS카넷은 15일 홈페이지(www.gscarnet.com) 새 단장을 기념해 이날부터 다음달 31일까지 홈페이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30년 무료 엔진오일 교환권을 잡아라'와 '내 차 견적 알아보고, 공짜 영화 보러 가자' 등 두 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30년 엔진 오일 교환권은 당첨자 1명에게 제공되며, 응모자 전원에게는 엔진 오일 1만원 할인권이 제공된다. GS카넷 홈페이지 신규 서비스 '내 차 견적내기'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1인 2매의 영화예매권이 경품으로 제공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