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홈쇼핑 편의점 통해 반품서비스
롯데홈쇼핑은 편의점을 통해 고객의 반품 상품을 회수하는 서비스를 업계 처음으로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에 롯데홈쇼핑에서 상품을 구입한 뒤 반품을 원할 경우 전국 2,000여개의 세븐일레븐 매장에 24시간 언제든지 맡길 수 있게 됐다. 롯데홈쇼핑은 이 서비스를 의류, 화장품에 한해 우선 시행하며 앞으로 다른 상품군으로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 하이드릭 앤 스트러글스 대표이사에 김재호씨
글로벌 헤드헌팅 및 리더십 자문업체인 하이드릭 앤 스트러글스(Heidrick & Struggles)는 3일 한국법인 대표이사에 김재호(45) 금융부문 파트너를 승진임명했다.
■ 동해 EXPO 성공기원대회 6일 열려
'ANGVA(아시아 태평양 천연가스 차량협회) 2009 동해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6일 강원 망상해수욕장에서 엑스포 성공 기원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에는 성진우, 정수라 등 초청가수 공연과 함께 불꽃쇼 등 화려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 동광제약, 스킨케어 3종 세트 출시
동광제약은 순금과 백금, 은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나비) 3종 세트를 출시했다. 회사측은 피부 진정과 쿨링 효과가 뛰어나 여름철 피부 관리가 탁월하며 수분 공급이 용이해 피부 탄력을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 화장품 브랜드 맥, 재미교포와 파트너십
미국의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이 재미교포 네일아티스트 최진순씨와 파트너십을 맺고 기획ㆍ제작한 신제품을 이달 말 전세계에 선보인다. 3일 맥의 한국 판매사 엘카코리아에 따르면 뉴욕에 소재한 맥 본사는 최씨가 선정한 6가지 색으로 구성된 신제품 '네일 트렌드 가을ㆍ겨울 2009 컬렉션'을 출시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