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용품 무료로 장만하세요."
휴가철을 앞두고 유통업계가 실속있는 여름선물을 마련했다. 돈을 주고 사기에는 아깝고, 없으면 아쉬운 여름용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업체별로 다양하게 진행,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다.
프리미엄 싱가포르 맥주 '타이거'는 이달말까지 바캉스 때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짙은 컬러의 호랑이 디자인(타이거맥주의 상징)이 된 티셔츠를 증정하는 '타이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병맥주 4병 당 티셔츠 한 장, 캔맥주는 6팩 당 한 장으로 구성되며, '와바'(WA BAR)를 비롯한 수입 맥주 전문점, 대형 할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프랑스산 프리미엄 맥주 '크로넨버그 1664'도 내달말까지 크로넨버그 4병당 프리미엄 여행용세트 및 피크닉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고 있다. 하이네켄은 피크닉매트, 아이스쿨링잇백, 리프레쉬티슈 등을 나눠주는 행사를 대형마트에서는 20일까지, 편의점에서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카스는 대형마트 등 소매점에서 '카스 24캔' 묶음을 구매하면 다용도 '패션 쿨러백'을 준다. 하이트맥주도 주요 대형마트에서 하이트맥주(24캔)를 구입하면 다용도 서머쿨백'을 증정한다.
LG패션의 'TNGT'는 내달 2일까지 남성 캐주얼 제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메시소재 여름 모자를,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3단우산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동원F&B 식품전문 쇼핑몰, 동원몰(www. dongwonmall.com)은 내달 9일까지 '쿨 썸머 바캉스 대축제' 프로모션을 통해 추천하고 싶은 휴가지를 소개하면 매주 4명을 선정, 1등 1명에게는 휴가비 10만원을 지급하고, 4만원이상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나들이용 돗자리와 후추 4종을 증정한다.
비오템은 수분 케어 라인 '아쿠아트리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아쿠아 슬리퍼를 증정한다.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여행용 7종 세트'와 여행 가방으로 활용이 가능한 '크로스백'을 나눠 준다.
베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 아일랜드로 떠나는 시원한 여행'을 주제로 한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에서 1만5,000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나눠주는 보딩패스의 스크래치를 긁으면, 쿨매트 목쿠션, 비치슬리퍼, 쿨매트안대 등 시원한 여름용품을 받을 수 있다.
뚜레쥬르도 16일까지 매장에서 케익류를 1만3,000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20만 명에게 가족용 비치 타월을 선물로 준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한 '아임 스마트 걸' 프로모션을 통해 '홍콩수퍼시티'와 '비지트홍콩' 에어텔 패키지 고객 1,000명에게 트래블 키트와 에코백 등을 증정한다. 9월15일까지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서 참여 가능하다.
타이거맥주 수입을 맡고 있는 수석무역 류호준 상무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며 "이번 이벤트가 여름철 시원하게 맥주도 즐기고 바캉스 준비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창만 기자 cmhan@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