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가 자녀를 둘 이상 낳은 고객에게 분유와 이유식을 할인 판매한다.
9일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2010년 6월 30일 사이 둘째 이상의 아기를 출산한 가정을 대상으로 분유 및 이유식 제품을 15~20% 할인해주는 '2009 출산장려 캠페인'을 실시한다.
서울, 인천, 광주, 충남, 경북, 강원 등 6개 지역에 거주하는 대상자는 해당 자치단체에서 다자녀 카드를 발급받은 뒤 일동후디스 홈페이지(www.ildongfoodis.co.kr)에 접속, 인증을 받으면 된다. 기타 지역이나 다자녀 카드를 발급받지 않은 회원은 부모와 아기 이름이 함께 적힌 주민등록등본을 회사에 제출해야 한다. 혜택은 신청 후 1년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분유는 '프리미엄 산양분유', '트루맘 후레쉬', '트루맘 뉴클래스 퀸' 등이며, 이유식 및 기타 제품은 '후디스 아기밀 순유기농', '후디스 유기농 아기밀', '초유밀 플러스', '하이키드' 등이다. 둘째 자녀는 분유 15%, 이유식 20%, 셋째 이상은 전 제품 20%의 할인 혜택이 있다.
일동후디스 김인호 이사는 "저출산 문제가 날로 심각해지고 있어 아이를 많이 낳는 분위기 조성을 위해 출산장려 캠페인에 나섰다"고 설명했다.
한창만 기자 cmhan@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