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요리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살펴보는 특별기획 '행복이 가득한 우리가족 특별 요리'가 4일 오후 8시20분 EBS에서 방송된다. 개그맨 요리MC 박수홍과 인기 요리연구가 김노다씨가 요리에 관심이 많은 시청자들의 사연과 신청을 받아 직접 요리를 해보면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화학조미료, 방부제, 발암물질 첨가제 등으로 먹을거리에 대한 우려와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우리 가족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요리는 무엇이 있을까. 4일 방송될 요리는 '어린이를 위한 요리'로 김노다씨가 '믹스넛 우삼겹 튀김'을 소개한다.
오븐에서 믹스넛 우삼겹 튀김이 조리되는 동안 방청객 어린이들과 함께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요리 Best4'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눈다. 요리를 시식한 어린이 방청객들의 시식 소감도 들어본다.
8일까지 매일 같은 시간 방송될 '행복이 가득한 우리가족 특별 요리'는 평소 요리에 관심 많은 시청자들의 사연과 요리 신청을 받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맛과 영양으로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어린이를 위한 요리 외에 '부모님을 위한 요리'도 준비돼 있다.
가까이 살면서 딸처럼 챙겨주시는 시부모님, 육아를 도와주시는 친정 부모님을 위해 특별 요리를 신청한 시청자들에게 김노다씨가 요리를 만들어 직접 전달한다.
신청자들의 사연과 손수 적어온 편지를 읽으며 평소에 전하지 못했던 가족의 사랑을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요리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