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개관前 100% 분양 '신화 창출'
엠캐슬(www.m-castle.co.kr)은 2001년 국내 최초의 해양형 리조트인 안면도 오션캐슬과 2005년 사계절 스파리조트 덕산 스파캐슬을 성공적으로 개발, 운영하고 있는 리조트 전문기업이다. 오션캐슬은 리조트 개관 전 100% 분양완료라는 업계 신화를 창출했다.
엠캐슬은 지난해 국내 최초로 글로벌 브랜드 리조트인 '리솜'을 론칭하고 충북 제천 박달재의 숨은 비경에 조성되는 '리솜 제천'을 개발, 현재 창립회원을 모집 중이다. 또한 충남 예산군의 '리솜 스파캐슬 CC'와 중국 위하이 지역의 리솜 CC(명칭 미정), 동남아시아의 유명 휴양지에 들어서게 될 200만평 규모의 '리솜 글로벌 휴양시티' 까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대한민국의 대표 브랜드 리조트를 준비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엠캐슬은 철저한 멤버십 운영과 차별화 된 테마로 휴양레저문화의 판도를 바꿔놓았다. 관광을 위한 숙소의 개념에서 벗어나 리조트 내에서의 놀이문화 위주로 변화되는 리조트 문화는 최근 리솜 제천을 필두로 '쉼'을 주제로 한 휴양과 건강으로 옮겨가고 있는 시점이다.
엠캐슬 서비스의 장점은 '직원 모니터링 서비스제도'다. 임원보다는 중간간부와 3년 이상의 사원급 근무자, 특히 직원의 모범이 되는 모범사원 수상자 및 사내 BIA(베스트 이미지 어워드)수상자가 심사위원이 돼 각 리조트 업장을 수시로 점검하며 인사예절에 대한 경각심과 중요성을 지속 강조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외부 서비스 전문강사 교육을 통해 현장 및 본사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와 능력을 증진시키기 위해 메이크업 및 이미지메이킹 교육 등 고품질의 서비스에 중점을 두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