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을리고 찌든 때도 말끔 세척
한국아이디켐(대표 신장섭)은 오랜 경험과 기술축적을 바탕으로 전자제품 정밀 세척제분야, 건물관리용 세척제, 특히 석재와 스테인리스, 타일 관련 세척제 분야에서 우수한 제품을 개발ㆍ생산하고 있다.
현재 시중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은 '마이더스' 스테인리스 크리너이다. 가정에서 그을린 스테인리스 냄비, 싱크대 내부의 고질적인 찌든 때, 승강기 등 각종 건물 내부 스테인리스 세척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 세제가 닿는 순간 찌든 때는 사라지고 스테인리스 본연의 색감을 되찾아준다.
타일을 비롯해 타일과 타일 사이의 찌든 때를 깔끔하게 처리하는 '스페셜크리너'도 인기다. 스페셜크리너는 도포와 세척 한 번으로 반짝반짝 빛나는 타일을 볼 수 있다. 이 밖에 초강력 항균 탈취제 '바이오키퍼', 수성얼룩제거제 '아리비안', 가정ㆍ사무실에 필요한 다목적 세정제 '탤런트', 친환경 욕실세정제 '클린업', 국내 최초 금나노항균 특허상품 '다목적폼크리너'도 판매하고 있다.
신장섭 대표는 "소비자 위생과 청결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한 기능성 제품개발에 더욱 주력할 예정"이라며 "이를 위해 유명한 다국적 기업과 신제품 개발 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기술적 교류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