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직 준비·학업에 지친 몸에 활력을
취직과 학업 스트레스, 운동부족 등으로 지친 체력을 보강하기 위한 건강식품도 졸업ㆍ입학 선물로 적당하다.
농협고려인삼 한삼인은 다음달 14일까지 졸업 및 입학시즌을 맞아 내놓은 맞춤형 홍삼제품 '홍삼키즈'와 '홍삼A+'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한삼인 '홍삼A+'는 국산 6년근 홍삼농축액 3.45%에 결명자ㆍ구기자와 같은 100% 국산 식물성 물질 12종 추출물, 활성비타민 B군과 C, 타우린, 칼슘, 쌀배아 추출물, DHA 등을 조화시켜 만든 제품이다.
한삼인 '홍삼키즈'는 어린이들이 먹기 좋도록 홍삼의 쓴맛을 부드럽게 하고, 달콤한 요구르트향으로 거부감을 줄인 어린이전용 홍삼제품이다.
이밖에 '단양마늘이 들어간 한삼인 홍삼활력' 제품은 최적의 마늘 생산지로 꼽히는 단양마늘과 6년근 홍삼의 과학적 조화가 두드러진 건강식품이다. 단양마늘의 경우 석회암 지대 황토밭에서 자라 맛과 향이 독특하고 매운 맛이 강하며 알리신과 미네랄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어 항암 및 강장효과가 뛰어나다.
한삼인 관계자는 "단시간에 집중적으로 두뇌를 이용해야 하는 피로에 지친 수험생과 과중한 입시 스트레스로 심신이 허약해진 청소년은 물론, 쉽게 충혈되는 등 눈의 피로가 크고 활발한 두뇌 활동이 필요한 직장인까지 합격과 성공을 원하는 분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