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사장상진료에서 처방까지 한눈에 쏙~
중외정보기술(대표 이정하 www.cwit.co.kr)은 의료기관의 효율성과 편리성을 극대화한 'u-hospital을 위한 통합의료정보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중소병원을 대상으로 60여년에 이르는 중외의 노하우 및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통합의료정보솔루션(CI OCS/EMR)'은 병원에 따라 다양한 인터페이스와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병원에 내원한 환자의 접수에서부터 진료를 거쳐 수납까지 발생되는 모든 정보 이동 및 의사의 진료 처방을 각종 부서에 안전하고 빠르게 전달함으로써 진료 및 처방에 소요되는 시간을 대폭 줄이고, 처방 내역을 PC에 저장, 보관하여 손쉽게 검색ㆍ조회할 수 있다. 이러한 첨단 기술뿐만 아니라 A/S 전담 조직 및 080 콜센터 , Web CRM 운영을 통해 사후 서비스관리에도 뛰어나다.
지난 1999년 창립이래 10년째 되는 해인 2009년 현재까지 다양한 의료 솔루션으로 헬스케어 시장을 점유해왔으며, 현재 전국 100여개의 종합, 요양, 산부인과, 전문 병/의원 등 중, 소형 병원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로 병원에 Active RFID기술을 적용해 무선 네트워크(Wi-Fi)를 이용한 실시간 정보 이동을 개념으로 위치, 이력 추적 및 이와 연동되는 각종 다양한 서비스를 즐기는 유비쿼터스 솔루션에 대한 의료 비즈니스 모델을 확립했다. (02)801-1000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