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콩·녹차 등 취향대로 골라 마셔요
어려울 때 일수록 건강이 중요하다. 식물성 영양이 풍부하며, 실속 있고 부담 없는 가격의 베지밀 선물세트는 올 설 명절에도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정식품은 설 명절을 맞아 정성과 함께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베지밀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30여 년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장수 제품인 '베지밀 A'와 '베지밀 B', 부드럽고 산뜻한 맛의 '녹차 베지밀'과 검은 콩을 첨가한 '검은콩 고칼슘 베지밀', 검은 참깨가 함유된 '검은참깨 베지밀' 등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베지밀 A와 B를 혼합한 세트는 1만4,880원에서 2만400원, 녹차베지밀과 검은콩 고칼슘 베지밀, 검은참깨 베지밀 등은 1만8,480원에 나왔다.
'베지밀A'는 콩 본래의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어 성인들이 선호하는 제품이며 '베지밀B'는 달콤한 땅콩 향을 첨가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살린 제품으로 어린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두유의 부드러움과 녹차의 산뜻함이 어우러진 '녹차 베지밀'은 두유 특유의 텁텁한 맛을 없애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고 녹차의 기능성 성분이 들어 있어 성인들의 건강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검은콩 고칼슘 베지밀'은 일일 권장량 대비 칼슘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을 뿐 아니라, 칼슘의 흡수율을 높여 성인 및 성장기 청소년들에게 좋다.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