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셸 위, 남자대회 소니오픈 불출전
미셸 위(20ㆍ나이키골프)가 오는 15일 개막하는 남자대회 미국프로골프(PGA)투어 소니오픈에 출전하지 않는다. 소니오픈 조직위는 31일(이하 한국시간) "스탠퍼드 대학생이 된 미셸 위가 고향 하와이에서 열리는 이 대회에 작년에 이어 올해도 나서지 않는다"고 밝혔다. 최근 방한했던 미셸 위는 "당분간 LPGA투어에 전념하겠다"고 밝혔었다.
■ 문성민 교체출전 무득점
독일 프로배구에서 뛰고 있는 문성민(23ㆍ프리드리히샤펜)이 31일 뮌헨 스포르트아레나에서 열린 독일컵(DVV컵) 게네랄리 하힝과의 4강전에서 3세트에 교체 출전했지만 무득점에 범실 1개만 기록했다. 지난 22일 정규리그 부퍼탈 티탄스전부터 3경기 연속 무득점. 프리드리히샤펜은 1-3으로 역전패했다.
■ 서울 삼성 3일 '묘기 탁구 이벤트'
프로농구 서울 삼성이 오는 3일 오후 3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창원 LG와의 홈경기에 '묘기 탁구 이벤트'를 준비했다. 삼성은 이날 2004년 아테네올림픽 탁구 남자단식 금메달리스트 유승민과 2003년 세계선수권대회 준우승에 빛나는 주세혁(이상 삼성생명)을 초청해 하프타임 때 묘기 탁구를 선보일 예정이다.
삼성은 이밖에도 2009년 첫 홈경기를 기념해 경기장 주변에 각종 민속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떡 만들기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