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첫 해양심층수 함유 맛 탁월
J는 소주시장의 전통과 혁신을 지켜온 진로가 21세기를 살아가는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소주의 맛과 문화를 반영해 개발한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1,032m의 무공해 청정수역의 해양 심층수를 함유, 천연 미네랄 및 각종 영양성분이 살아있고 더욱 시원한 소주의 맛을 느끼게 해준다. 여기에 진로의 첨단 ACF 공법을 활용, 천연 대나무 숯 분말과 규조토의 2중 정제효과로 불순물을 탁월하게 감소시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소주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국내 주류업계 최초로 NON-GMO를 선언, 소비자들이 믿고 마실 수 있는 100% 핀란드산 순수 결정과당을 사용해 최고의 품질을 즐길 수 있다.
J는 그 동안 대한민국 소주 시장의 전통을 지켜온 진로의 끊임없는 혁신 노력의 결정판답게, 소주 본연의 뛰어난 맛뿐만 아니라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맞춰 더욱 세련된 디자인의 병 모양을 적용했다.
광고 역시 J의 특징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기존 소주 광고와는 차별화하면서 세련되고 새로운 느낌을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 새로운 트렌드를 대표하는 아이콘이면서도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대표하는 배우 송혜교를 모델로 활용, 새로운 소주 문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했다.
앞으로도 진로는 소주 시장의 대표주자로서,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을 통해 더욱 좋은 품질의 소주를 선보일 계획이다.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