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안전성 뛰어난 '아랫목' 선사
'구들장' 문화는 우리 조상들의 지혜가 담긴 소중한 한국의 대표 문화유산이다. 옛 겨울철이면, 구들장 아랫목에 아버지의 밥을 묻어두거나, 밖에서 신나게 뛰어 놀고 돌아와 손을 녹이거나 했던 기억들이 있을 것이다. 구들장 잠자리의 특징은 등은 뜨끈뜨끈하게 지지면서 코끝에 와 닿는 공기는 선선한 것이 특징이다. 그 구들장 문화를 현대 주거공간 속에 되살려 놓은 것이 바로 구들장 온열매트다.
온열매트 브랜드 '구들장'은 19년 전 백화점 유통을 시작으로 현재는 TV홈쇼핑(현대홈쇼핑)을 통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홈쇼핑 누적 매출은 이미 1,000억을 넘어섰다.
구들장 온열매트의 인기비결은 품질력과 철저한 A/S에서 비롯된다. 구들장은 최소 5배 이상의 가격 차이가 나는 실리콘소재 열선을 사용해 열에 강하고 내구성이 뛰어나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열선 외에 과열방지 바이메탈과 온도조절센서 등 별도의 안전장치를 갖추고 있다. 또한 12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화재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하다.
구들장은 많은 사람들이 걱정하는 부분인 전자파 문제에서도 자유롭다. 구들장 온열매트는 타사가 신경쓰지 않았을 때부터 EMF 전자기장환경인증을 받았다. 그 결과 지난해 한 방송프로그램에서 국내 10개 브랜드의 제품을 내부까지 뜯어서 꼼꼼히 비교했을 때, 유일하게 열선과 안전장치가 제대로 되어 있는 양심 브랜드라는 칭호를 받았다.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